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설정│커버 이미지 다운로드

인스타그램에는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24시간이 지난 뒤 자동으로 삭제되는 스토리를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간에서는 자신의 특별한 스토리를 모아 사라지지 않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스토리마다 커버 이미지를 설정하여 인스타 피드를 꾸밀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피드를 남다르게 꾸밀 수 있는 하이라이트 커버 설정 방법과 커버 이미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커버 설정

먼저,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스토리를 올린 뒤 내 스토리 – 하단 하이라이트 클릭 – 하이라이트 추가를 통해 손쉽게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올릴 수 있습니다.

종종 하이라이트마다 자신이 원하는 커버를 설정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커버 사진 바꾸는 방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커버 변경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커버를 변경 및 수정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업로드 된 하이라이트 더 보기를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커버는 피드 내에 다양한 하이라이트를 담고 있는 하이라이트 전체를 대표하는 하나의 이미지로 특성을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인스타 하이라이트에 대해 여행이나 음식, 운동 등 다양한 커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하여 특색있는 커버 프로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설정 (1)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변경 순서
  1. 인스타그램 접속 후 하이라이트 클릭
  2. 하이라이트 우측 하단 더 보기 클릭
  3. 하이라이트 수정 선택
  4. 커버 수정 선택 후 원하는 사진 선택
  5. 하이라이트 사진 및 제목 변경 완료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인스타그램 피드에 위치한 동그라미 모양의 하이라이트 커버를 원하는 사진이나 모양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커버 이미지를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이미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이미지

손그림 커버

하이라이트 모양은 동그라미로 되어있어서 자신의 컨셉이나 제목과 비슷한 느낌의 이미지를 삽입하여 보기 편한 하이라이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라이트가 여러 개인 경우 제공해드리는 독창적인 커버 아이디어를 통해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하이라이트 커버 이미지 다운로드
  1. 손그림 커버 이미지 다운로드◀
  2. 프리픽 이미지 다운로드◀
  3. 하이라이트 커버용 222개 모음집◀

커버로 사용하기 좋은 이미지는 원형 안에 하이라이트 제목의 특성을 담아낼 수 있는 이미지가 가장 좋습니다. 손그림부터 프리픽, 페이스북 등에서 무료로 공유되는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커버 이미지를 활용하여 피드를 자유자재로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mh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