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차량 선적 제일 저렴한 방법│선적 요금 비교│지역별 소요시간

제주도에 방법은 비행기를 통해 들어가는 방법과 배를 통해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주도 방문 시 차량 선적을 통해 제일 저렴하게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배보다는 편리한 비행기를 통해 1시간만에 제주도에 방문하여 차량 렌트를 통해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제주도 내 차량 수 제한으로 인해 렌트카 비용이 급증하면서 장기 여행객들에게 렌트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배를 통한 차량 선적으로 육지에서 제주도로 차량을 들고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주도 차량 선적을 통해 입항하는 경우 각 출발지, 지역별 차량 선적 요금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차량 선적이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도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차량 선적 요금 비교

제주도로 가는 배 표는 대표적으로 목포, 완도, 여수, 녹동, 부산, 인천 등이 있습니다.

각 선박과 출발 지역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아래 제주도 행 차량 선적 요금 비교를 참고하셔서 가장 합리적인 선박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제주행 차량 선적 요금 비교 가격은 평일 요금아반떼 차량 기준으로 정리되었습니다.

출발지가격선박명
목포 – 제주130,060원퀸메리 퀸제누비아
완도 – 제주120,130원블루펄
여수 – 제주137,420원골드스텔라
녹동(고흥) – 제주114,900원아리온제주
부산 – 제주179,300원뉴스타
진도 – 제주137,500원산타모니카
인천 – 제주288,000원비욘드트러스트
제주 차량 선적 요금

요일별, 차량별 상세 요금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주배닷컴’을 통해 선박에 따른 차량 요금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차량 선적 가장 저렴한 방법

선적 요금 비교표에서도 볼 수 있듯이 차량 선적을 통해 제주도로 들어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녹동 아리온제주 선박(남해고속 예약 홈페이지)을 통해 제주로 들어가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아리온제주의 경우 성수기 및 추석을 제외한 평일과 휴일 모두 예약하게 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승용차부터 승합, 캠핑카까지 차량 선적 비용 20% 할인과 여객운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및 아반떼 차량 기준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차량(99,600원) + 여객(21,000원)으로 총 120,600원으로 제주도에 입항할 수 있습니다.

녹동 제주 운항시간표

녹동 – 제주 선박은 남해고속을 통해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차량 선적 시 홈페이지 예약이 아닌 남해고속에 직접 전화를 통해 차량과 여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제주 편도 소요시간

제주도에서 가장 가까운 항구는 완도항이며 가장 먼 항구는 인천항입니다. 각 출발지별 소요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발지소요시간
목포5시간
완도2시간 30분
여수5시간 40분
녹동3시간 30분
부산12시간
진도1시간 30분(쾌속선)
인천13시간 30분
항구별 제주 소요시간

가장 오래 걸리는 지역은 인천과 부산으로 최소 12시간 이상이 소요되며 가장 빠르게 제주도에 도착하는 선박은 진도와 완도에서 출발하는 선박이 되겠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od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