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차량 탁송 지역별 비용 가격 소요시간

제주도에 장기 여행을 떠나거나 한달 살기를 하게 된다면 렌트카 보다는 제주도 차량 탁송을 통해 자차를 직접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본인 차량 운전이 편하기도 하고 제주도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제주 차량 선적 또는 차량 탁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한 방법에 속합니다.

제주도에 차량을 가져가는 방법은 직접 배에 차량을 싣고 배를 타고 이동하는 차량 선적 방법과 차량만 배에 실어 보내는 차량 탁송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량을 선적하고 배를 타고 이동해본 경험으로는 그닥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가 생각보다 배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고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제주도 차량 탁송 서비스를 통해 편하게 제주도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전국 지역별 제주도 차량 탁송 비용 가격과 소요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흥(녹동) 제주 배편 시간│차량 선적 요금│예약 할인 받는 방법

비욘드 트러스트 호 인천-제주 차량 선적요금

전국 제주도 차량 탁송 정보

제주 차량 탁송 방법

차량 탁송 과정

1. 로드 탁송

차량 탁송 기사가 집까지 와서 차량을 들고 인근 항까지 차량을 이동시킵니다. 이후 제주항에 도착한 차량을 제주공항까지 이동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 탁송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책정되지만 그만큼 편리하게 차량을 탁송시킬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2. 카 캐리어 탁송

차량 여러대를 한꺼번에 옮길 수 있는 카캐리어에 차량을 여러 대 실은 뒤 제주항으로 입항시키는 방법입니다.,

제주도로 이동한 뒤 제주항에 직접 가서 차량을 받아와야하는 불편함이 따릅니다. 로드 탁송보다는 좀 더 저렴한 비용이 책정됩니다.

3. 셀프카 탁송

고가 차량 및 스포츠카와 같은 차량을 1대만 탑차하여 옮기는 프리미엄 차량 탁송 서비스입니다.

지역별 제주 차량 탁송 비용

차량 탁송 비용은 경차를 기준으로 책정된 가격표입니다. 차량 종류에 따라 해당 비용에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역편도비용
서울-제주22만원~
부산-제주21만원~
인천-제주22.5만원~
대전-제주21만원~
분당-제주21.5만원~
고양-제주23만원~
파주-제주24.5만원~
천안-제주21.5만원~
춘천-제주25만원~
강릉-제주26만원~
대구-제주21만원~
울산-제주22.5만원~
창원-제주21만원~
광주-제주17만원~

제주도로 입항하는 선적 항은 전국 각지에 위치한 인천항, 목포항, 완도항, 여수항, 삼천포항, 부산항 등을 통해 이동하게 됩니다.

자신이 위치한 지역과 가장 가까운 항을 선정하여 비용이 산출되며 육상 및 해상 노선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차량 선적 제일 저렴한 방법│선적 요금 비교│지역별 소요시간

차량 탁송 소요시간

제주 차량 탁송 소요시간은 최소 1일 이상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로드 탁송의 경우 차량 운행시간 + 선박 선적 후 다음 날 오전 중으로 차량을 인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오전에 차량을 탁송하여 오늘 중으로 전국 각지 배에 선적이 완료되었다면 내일 오전에 제주항에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차량을 받고자하는 날짜에 최소 1일전 오전 중으로 차량 탁송을 예약 한 뒤, 예약 다음 날 차량을 제주도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소요시간
인천-제주13시간30분
부산-제주12시간
목포5시간
여수5시간 40분
고흥(녹동)3시간30분
삼천포6시간 30분
완도2시간 30분

차량 탁송 렌터카 비교

제주도 차량 탁송을 추천하는 경우는 성수기 때문에 제주도 렌트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제주 한달살이 등 장기 여행 시 차량 탁송이 유리합니다.

또한 차량 탁송을 이용하는 경우 본인의 차량 내에 짐을 마음껏 실을 수 있어 들고가야하는 짐이 많다면 차량 탁송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차량 탁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왕복 비용을 산출하면 최소 5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짧은 기간 제주도를 여행한다면 렌트카를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3x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