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 5 [한글자막포함]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통해 장편으로 만들어지는 특징을 지닌 중국 드라마를 한글자막이 포함된 영상으로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중드를 쉽게 접할 수 있는 OTT(넷플릭스, 웨이브, 왓챠)가 있지만 무료로 중드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는 제공되는 중국 드라마 작품 수와 광고 유무, 스트리밍 재생 속도, 스마트폰 재생, 한글자막 유무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였습니다.

인터넷 연결만 되어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중국 드라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중드 다시보기 사이트 소개합니다.

일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BEST 4

중국에서 쓰기 좋은 빠른 VPN 추천 TOP 3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1. 아이치이(iqiyi)

바이두에서 투자하여 설립된 중국 동영상 플랫폼 웹사이트 아이치이(iqiyi)넷플릭스 콘텐츠 해외배포권을 취득하여 중국 내에서 넷플릭스 작품을 제공합니다.

국제판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면서 한국어도 지원하여 한국어로 편리하게 중국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로 160개 이상의 중드를 한글자막으로 시청(최대 720p)할 수 있지만,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 작품 수160개 이상 무료
영상 화질무료 최대 720p
한글자막자동 번역 제공
광고포함 (시작 시 짧은 광고)
중간광고 없음
회원가입불필요
추가기능10초 건너뛰기
배속 기능
오프닝 스킵 기능
아이치이 웹사이트

2. 라쿠텐 비키(rakuten ViKi)

라쿠텐 비키는 미국 라쿠텐 회사를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웹사이트입니다.

전 세계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주로 아시아 콘텐츠인 한국, 중국, 일본 드라마 영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서비스 대상지역이 아니라 VPN을 통해 국가 위치를 변경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쓸만한 무료 VPN 추천 순위 TOP 5)

세계적으로 아시아 콘텐츠를 시청한다면 단연코 1순위를 차지할만큼 많은 트래픽과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중국 드라마 시청 시 추천하는 웹사이트입니다.

AVOD 서비스를 통해 광고 시청 시 한국, 중국, 일본 드라마를 대부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 비키

3. WeTV

WeTV는 아이치이와 중국 드라마 양대산맥을 이루는 웹사이트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1080p의 고화질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플로도 제공되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중드를 시청하신다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건너뛰기 및 여러 장치로 시청하고 싶다면 WeTV VIP 구독 서비스를 통해 컨텐츠 미리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화질무료 최대 1080p
한글자막자동 번역 제공
광고포함 (시작 시 짧은 광고)
중간광고 없음
회원가입불필요
추가기능5초 건너뛰기
배속 기능
WeTV 웹사이트

4. 티빙

티빙은 국내 OTT 서비스 업체로 수많은 중드를 제공하고 있는 중화TV를 보유하고 있어 중국 드라마 보유 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티빙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3가지 방법을 통해 티빙을 무료로 시청하고 제공되는 중국드라마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인기 있는 중국 드라마(랑야방, 최호적아문, 신석연, 경여년)를 Tving에서 바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티빙 웹사이트

5. 텐센트 비디오

중국 내에서 제공되는 OTT 콘텐츠 서비스로 텐센트 기업에서 운영하는만큼 많은 구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WeTV의 오리지날로 WeTV는 국내 이용자들도 이용하기 편리하게 출시된 글로벌 버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중국 어플 중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어플로 자체 제작 프로그램부터 중국 내에서 인기 있는 중국 드라마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글로벌 버전이 아닌 내수용이기 때문에 콘텐츠는 셀 수 없이 많지만 한글자막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영어자막으로 시청이 가능하다면 영어자막을 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수5,000여개 이상
한글자막영어 자막 제공
광고포함 (시작 시 짧은 광고)
중간광고 없음
회원가입불필요
텐센트 장점매우 많은 콘텐츠
텐센트 비디오 웹사이트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rlw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