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안 가정용 다운로드 국산 무료 캐드 (CADian)

국산 캐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캐디안(CADIAN)은 인텔리코리아에서 출시한 캐드 제품으로 오토캐드를 대체하는 캐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캐디안 가정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캐디안은 오토캐드와 거의 비슷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 기존에 오토캐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던 설계자도 금방 익숙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CADian 가정용 소프트웨어는 캐디안 2010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DWG ver. 2010 이상의 도면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2010 이후 버전의 DWG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캐디안 상업용 또는 평가판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캐디안(CADian) 가정용 다운로드

캐디안 가정용 다운로드
캐디안 가정용 다운로드

오토캐드 소프트웨어를 대체할 수 있는 CADian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인만큼 한글 구현도가 매우 높으며 가정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와 거의 동일한 단축키, 메뉴, 환경, 스크립트, 확장자를 지원하며 기존 오토캐드에서 사용하던 단축키(pgp)파일을 불러와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캐디안 웹하드 설치 방법

캐디안 웹하드

CADian 가정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웹하드에 업로드 되어 있는 캐디안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웹하드 아이디 : cadian / 웹하드 비밀번호 : abc123

  1. 캐디안 웹하드에 접속합니다.
  2. 웹하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합니다.
  3. 내웹하드 – 내리기전용 – 국내 사용자 다운로드
  4. CADian 가정용 무료판 폴더로 이동합니다.
  5. CADian2010_가정용 무료판 설치파일.exe을 다운로드합니다.
  6.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캐디안 가정용을 설치합니다.

캐디안 가정용 프로그램은 자택이 아닌 기업, 연구소, 학교, 도서관, 공공기관 등에서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CADian 프로그램 평가를 위한 목적으로 사용 시 캐디안 평가판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캐디안 Pro 정품 가격

캐디안 프로
캐디안 프로
제품명가격설명
CADian Pro 2023(영구)140만원컴퓨터 1대 설치 가능
CADian Classic 2023(영구)110만원컴퓨터 1대 설치 가능
CADian Master 2023(영구)110만원Standalone, 도면비교, BIM 기능
CADian Pro 2023(1년)40만원컴퓨터 1대 설치 가능
CADian Pro 2023(1년) – Network50만원최소 5개 구매, 다수 인원 사용 가능
캐디안 가격표

캐디안 CAD 프로그램은 오토캐드 소프트웨어의 20%에 해당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거의 비슷한 UI를 제공하는 캐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캐드 대체 프로그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140만원을 내면 영구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CADian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jm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