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로(Tableau) 무료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태블로(Tableau)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통해 시각화 중심의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인 태블로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자유롭게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로 툴은 데이터 분석에 있어서 마이크로소프트의 Power BI와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으며 별도의 코딩 작업이 없어도 시각화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누구나 태블로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Tableau Public 학생용 태블릿 다운로드를 통해 툴을 다운로드하여 시각화 데이터 분석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태블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최근 시대에 데이터가 곧 자산, 돈이 될 정도로 데이터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데이터를 갖고 있기만 하는 것으로는 유용성 있게 활용한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태블로를 통해 이를 시각화 하고 데이터를 분석한다면 보다 높은 생산성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비즈니스 수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Tableau 퍼블릭 다운로드

링크 : Tableau Public 시작하기
Tableau Public 시작

Tableau Public을 통해 온라인에서 데이터 시각화를 진행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무료 플랫폼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태블로 퍼블릭의 경우 일부 제한된 무료 버전이지만 처음 태블로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경우 충분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ableau 무료 평가판 기능
  •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생성 및 편집,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팀과 연결하여 하나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Prep Builder와 Data Management를 함께 제공합니다.

학생용 태블로 다운로드

학생용 Tableau
링크 : 학생용 Tableau 시작하기

만약 자신이 학생이거나 교육 기관에 속해있다면 태블로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학생용 태블로’를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학생용 태블로(Tableau)는 최대 1년 동안 무료로 태블로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로의 경우 상업적으로만 제공되고 있지만 코딩 작업과 같은 처리 과정이 없어 데이터 정제가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할 수 있는 태블로를 무료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vq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