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멤버십│유료회원제 혜택 연회비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명칭을 변경함과 동시에 부분적 유료 회원제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코스트코와 더불어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점 매장입니다.
기존 비회원제 방식에서 유료 멤버십 혜택을 적용하면서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제공하는 유료회원 멤버십 연회비와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홀세일 클럽] 재고 확인 방법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권 없이 구매하는 방법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멤버십 가격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는 일반 고객과 멤버십 고객을 함께 병행하면서 차츰 코스트코와 동일하게 완전 유료 회원제로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트레이더스의 상징적인 상품인 ‘빅 웨이브 아이템’을 기획하면서 트레이더스의 입지를 넓혀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멤버십 종류프리미엄스탠다드프리미엄 비즈(사업자)스탠다드 비즈(사업자)
연회비70,000원30,000원70,000원25,000원
TR CASH 적립률2%1%2%1%

혜택 : 트레이더스 회원 전용 가격 및 패밀리 카드 1매 제공

회원 멤버십 혜택

1. TR CASH 적립

TR CASH는 쓸수록 쌓이는 현금 혜택으로 매장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23년 1월부터 적립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회원의 경우 TR CASH 적립 한도 50만 원,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TR CASH 적립한도 100만 원으로 제한됩니다.

2. 빅 웨이브 아이템

멤버십 회원 전용 가격을 도입하여 매월 트레이더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특별 회원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모든 혜택에 대해 불만족 시 연회비 100% 환불제를 제공하고 있어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 자주 방문한다면 전혀 아깝지 않은 혜택이 될 것입니다.

3. 멤버십 추가 혜택

  • 10,000원 할인 쿠폰 2장 제공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T CARE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5장 제공 (900원 할인)

멤버십 가입 방법

1. 어플을 통한 멤버십 가입

이마트 앱을 통해 TRADERS CLUB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온라인 가입은 불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트레이더스 지점 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멤버십 가입

가까운 트레이더스 매장에 방문하여 고객행복센터 창구 도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가입 창구에서 손쉽게 멤버십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n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