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계정 로그인 없이 콘텐츠 보는 방법

트위터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방법을 통해 별도의 계정 생성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편리하게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연령 제한 성인콘텐츠의 경우 별도의 트위터 로그인을 해야만 미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미디어 콘텐츠는 주로 18세 미만이 아닌 사용자를 차단하기 위해 설정된 것으로 트위터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서치밴 푸는 방법 (확인하는 사이트)
트위터 실시간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트위터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대부분 로그인 없이도 확인할 수 있지만 일부 민감한 콘텐츠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트위터 계정이 없거나 만들기 귀찮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nitter.net 바로가기

nitter.net 웹사이트는 트위터와 다른 UI이지만 원하는 트위터 계정을 입력하면 해당 트윗 계정의 콘텐츠 미디어를 로그인 없이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nitter.net 사이트에 접속한 뒤 화면 중앙에 나타나는 ‘Enter username’에 확인하고 싶은 트위터 계정명을 입력합니다.

선택한 트위터 계정 내에서 더욱 편리하게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 설정 – Display – Infinite scrolling을 체크합니다.

nitter 웹사이트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설정 해제 방법
트위터 랭킹 영상 다운로드 시청 처벌 여부

2.트위터 일회용 계정

일회용 이메일

트위터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로 인증하는 방법과 이메일로 인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인증의 경우 자신의 번호로 한 번 인증하게 되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메일로 생성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위터 일회용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일회용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트위터 일회용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인증 아이디의 경우 며칠 뒤 전화번호 인증을 요구하기 때문에 새로운 일회용 계정을 만들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d3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