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상업적 해제 사용의심 문제 2가지 해결 방법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팀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상업적 사용 의심 문제가 감지되어 사용 차단이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보통 다음과 같은 문구와 함께 팀뷰어 프로그램 사용이 중지되기 때문에 원격제어 프로그램 사용에 많은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상업적 사용 감지 소프트웨어의 상업적 사용이 의심됩니다. 무료 버전만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새로운 세션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팀뷰어 경고창

이는 보통 프로그램을 상업적으로 사용하거나 이러한 정황이 의심되는 경우 무료 버전에서 프로그램 사용이 차단되며 세션이 실행되지 않게 됩니다.

상업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무료버전이 아닌 정식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옳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임에도 이러한 경고문이 뜬다면 팀뷰어 상업적 사용의심 해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eamViewer[팀뷰어]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법

팀뷰어 상업적 사용의심 해제 방법

팀뷰어 무료 버전에서 나타나는 상업적 사용의심은 보통 회사나 공공장소 IP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특정 알고리즘과 행동을 감지하여 사용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팀뷰어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상업적 사용의심 문구가 나타난다면 리셋 센터에 메일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거나 컴퓨터 MacAddress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사용의심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 추천 순위 BEST 4

1. 팀뷰어 리셋 센터 복구

팀뷰어 상업적 해제

팀뷰어 무료 버전에서 정의하는 개인적인 사용은 금전적 보상 없이 친구나 가족을 돕기 위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뜻합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직장에서 가정 컴퓨터에 접속하거나 비즈니스 또는 직업을 위해 보수를 받는 목적으로 팀뷰어를 사용하는 것을 상업적 용도로 취급하며 이는 라이선스를 구매해야합니다.

상업적 사용의심으로 차단된 경우 팀뷰어 리셋 센터에서 이의제기 소명을 통해 팀뷰어 프로그램에 대한 상업적 사용의심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팀뷰어 리셋 센터에 접속하여 재활성화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2. 계정 로그인 후 신뢰할 수 있는 장치에 추가합니다.
  3. 팀뷰어 ID 재활성화를 위해 이름, 주소 및 우편번호, 국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4. 현재 사용 중인 TeamViewer ID를 입력합니다. (차단된 ID)
  5. 의심 해제 사유를 입력합니다. (상업적 사용이 아니라는 내용)
  6. ‘Generate PDF’ 버튼을 누르고 제출하면 PDF가 생성됩니다.
  7. ‘Choose a file’을 눌러 pdf를 업로드하고 팀뷰어에 제출합니다.

위와 같은 과정을 통해 팀뷰어 리셋 센터에 복구 소명 자료를 제출할 수 있으며 최대 2주 이내에 팀뷰어에서 해당 ID를 차단 해제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후 메일을 통해 ‘[ID 재활성화] 귀하의 TeamViewer ID가 재활성화 되었습니다.’라는 내용의 메일이 전송되어 개인적 사용에 대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 컴퓨터 MacAddress 변경

컴퓨터 맥주소를 변경하여 팀뷰어 사용의심 차단을 해제하고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소 복잡하지만 즉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내 PC – 우클릭 – 관리 – 윈도우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2. 네트워크 어댑터 내에 사용중인 랜카드 – 속성 – 고급으로 이동합니다.
  3. 네트워크 주소를 값으로 변경하여 새로운 임의 값을 입력합니다.
  4. 팀뷰어 프로그램을 재실행합니다.
  5. 새로운 IP 접속을 허용하고 신뢰 기기에 등록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팀뷰어에 등록된 기존 로그인 정보가 리셋되며 사용의심 차단 문구가 나타나지 않게 되어 정상적으로 팀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adI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