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온 무료로 시청하는 2가지 방법 (PATREON 무료)

패트리온 플랫폼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자신의 동영상이나 창작물을 후원자나 유료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패트리온 무료로 보는 방법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개인 창작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전문적으로 영상이나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료 후원자들에게 자료를 제공할 수 있게됩니다.

패트리온의 경우 이렇게 후원자에 한정하여 영상이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결제 없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패트리온 무료 시청 방법을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패트리온을 무료로 보는 2가지 방법을 참고하여 패트리온 유료 영상을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리팬스 사이트 무료로 보는 방법 [Onlyfans]
트위터 실시간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패트리온 무료 시청 방법

1. Kemono.party 바로가기

Kemono.party(바로가기) 아카이브는 패트리온 뿐만 아니라 Pixiv Fanbox, Gumroad, SubscribeStar, DLsite 등 다양한 유료 후원 구독 사이트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Kemono

총 9개 유료 구독 콘텐츠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영상이나 사진,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Kemono를 통해 패트리온 무료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Kemono 사이트에 접속한 뒤, Artist – Search를 통해 아티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Kemono 웹사이트

Kemono 아카이브는 개인이 유료 콘텐츠를 가져와 무료로 업로드하는 공간입니다.

이 때문에 모든 패트리온 자료를 보관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패트리온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티스트가 있다면 검색 시 띄어쓰기를 하지 않고 검색한다면 보다 많은 자료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Kemono 웹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무료 VPN를 이용하여 접속하시길 권장합니다.

가성비 좋은 유료 VPN 추천 순위 TOP 5
NordVPN 무료 다운로드 (노드VPN 30일 환불 방법)

2. 패트리온 후불 결제

패트리온 홈페이지

패트리온 가입 후 유료 후원 결제를 진행하기 전 결제 금액 부분을 살펴보면 ‘Today’s charge’ 또는 ‘1st charge’이 표시됩니다.

Today’s charge의 경우 결제 즉시 바로 출금되는 ‘선불’ 개념의 패트리온 결제 방식입니다.

1st charge의 경우 결제 후 매월 1일에 정기적으로 출금되는 ‘후불’ 개념의 패트리온 결제 방식입니다.

여기서 1st charge에 속하는 패트리온 후불 결제를 이용한 뒤 매월 1일이 되기 전 구독을 취소하면 별도의 결제 없이 패트리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트리온 후원 취소 방법

패트리온 후원을 취소하는 방법은 패트리온 후원 관리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패트리온 멤버십
  1. 패트리온 후원 관리 페이지 접속
  2. 후원 취소할 크리에이터 Edit 버튼 클릭
  3. Edit or Cancel Membership 버튼 클릭
  4. Cancel your membership 선택 – Skip survey
  5. 패트리온 후원 취소 완료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9d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