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필수 펫보험 비교 추천 TOP 3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펫보험을 가입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펫보험은 세계적으로 가입률이 늘어나는 추세로 국내에서는 아직 완전히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반려동물 의료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점차 많은 펫보험 가입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펫보험에 가장 많이 가입된 펫은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말티즈, 코리안 숏헤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위염과 장염, 슬개골 탈구, 외의염, 구토와 같은 사례로 보험 처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상품처럼 손쉽고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는 반려동물 펫보험 비교를 통해 TOP 3를 비교해보고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펫보험 비교 보험사 TOP 3

펫보험 지급액에서 가장 많이 차지한 사례는 ‘슬개골 탈구’로 이에 취약한 품종이라면 반드시 펫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슬개골 탈구에 가장 취약한 품종으로는 가입률 상위 3개군에 속하는 푸들, 말티즈, 포메라니안 등이 있습니다.

점유율보험사상품명보상한도특징
1위메리츠화재펫퍼민트실손의료보험 및 통원,입원
의료비 최대한도 500만원씩
연간 최대 1,000만원 보장
슬개골 구강질환 보장
3년 자동갱신 및 20세까지
반려경배상책임 보장
최대 1억3천만원 손해보장
2위삼성화재위풍댕댕1일 15만원 수술비
최대 250만원 보장
보험기간 최대 20세까지
갱신주기 긴 편
3위현대해상건강한펫케어1일 30만원 확대
수술비 최대 250만원
반려견 비상책임 담보 1,000만원
실질적 병원비 부담 완화
피부 및 구강질환 보장
슬관절 고관절 탈구 특약

1. 메리츠화재 펫퍼민트

메리츠화재에서 제공하는 펫보험 상품은 ‘펫퍼민트‘는 보험 시장 점유율 50%로 가장 많은 반려보호자들이 가입한 펫보험 상품입니다.

품종과 생일을 입력하면 바로 펫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3년 주기 갱신, 만 20세까지 보장, 동물병원 보험 접수 가능과 같은 장점을 내세워 많은 반려보호자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특히 반려견들에게 자주 발생되는 슬개골 탈구 및 고관절, 구강, 피부 관련 질환을 보장하며 배상책임(특약)을 통해 타인에게 손해를 입히는 경우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펫퍼민트 보험료 확인하기

펫퍼민트 보험료는 메리츠화재 펫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품종과 생일을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삼성화재 위풍댕댕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펫보험 상품 ‘위풍댕댕‘은 펫보험 시장 점유율 20%로 만 20세까지 의료실비보험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동물등록증 등록 시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상책임 보상을 포함하고 있어 타인에게 손해를 입히는 경우 보장이 가능합니다.

만 10세 이하의 반려견 및 반려묘만 가입할 수 있으며 3년 또는 5년 갱신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치료비가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위풍댕댕 보험료 확인하기

위풍댕댕 보험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펫의 생년월일과 종류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현대해상 하이펫

현대해상 하이펫 보험은 펫보험 점유율 10%로 동물병원 치료비로 발생할 수 있는 구강, 피부, 슬관절, 고관절 탈구 비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배상책임을 포함하며 반려견 및 반려묘 장례비용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제품입니다.

최초 펫 보험 가입 시 생후 61일부터 만 8세 이하의 펫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갱신을 통해 최대 20세까지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이펫 보험료 확인하기

하이펫보험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이펫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lC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