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template id=”198″]

편의점 이력서 양식 다운

편의점 아르바이트 또는 음식점, 일반 아르바이트에 지원하는 경우 어떤 이력서를 작성해 가야할 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편의점 이력서 양식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니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편의점 이력서에는 일반적인 이력서처럼 매우 상세한 이력 내용을 기록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타 아르바이트 경력사항, 학력사항 등의 내용만 기본적으로 기재한다면 충분히 내용이 들어간 편의점 이력서가 완성될 것 입니다.

편의점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편의점 이력서 양식

편의점 아르바이트 이력서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성명, 연락처, 주소, 경력사항 등은 기본적으로 반드시 포함하고 있어야만 업주 측에서도 원활하게 연락이 닿을 수 있을 것입니다.

[template id=”192″]

  편의점 이력서 작성 방법

  • 인적사항

성명과 연락처, 주소, 나이를 반드시 기재하되 주소의 경우 간략하게 동까지만 작성해도 무방합니다.

인적사항은 모든 이력서에서 기본이 되는 사항이기 때문에 누락되지 않도록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학력사항

학력사항의 경우 고등학교, 대학교 정도만 작성하면 됩니다. 대게 중학교까지는 작성하지 않으며 출신 고등학교와 대학교 정도만 기재하면 무방하겠습니다.

  • 경력사항

경력사항에는 자신이 이전에 아르바이트 혹은 일을 했던 직장에 대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이때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와 비슷한 경력이 있다면 가장 위에 작성하여 눈에 띄게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편의점 이력서 파일 다운로드

[template id=”192″]

편의점 이력서 양식 워드 Download◀

편의점 이력서 양식.한글 Download◀

[template id=”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