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2021] 무료 설치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와 별도의 인증 필요 없이 정품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유튜브나 영상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 프리미어 프로 2021 무설치 버전으로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신다면 더욱 편리한 영상 편집이 가능할 것입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정품 계정을 구독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매월, 매년 지불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일 것입니다.

임시적으로 사용하거나 일시적으로 이용한다면 아래에서 제공하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무료 설치 버전 구글 드라이브 파일을 통해 손쉽고 간단하게 설치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할인 우회 결제 방법
프리미어 프로 2022 크랙 무료 다운로드 설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설치

프리미어 프로 정품 구매 혜택

프리미어 프로 기능

프리미어 프로의 정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시 7일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의 경우 60% 할인된 가격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Creavie Cloud 학생 및 교사 할인 시 모든 앱 포함 매월 23,100원 결제

무료 체험판은 PC에서만 다운로드 및 이용가능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정품 가격은 매월 24,000원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1 정품 주요 기능

프리미어 프로 결제
  • 영상에 자동으로 자막 만들기 – 현재 12개국 언어를 지원합니다.
  • 음성 감지 및 음악 볼륨 자동 조절 – 트랙의 음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더킹 기능을 지원
  • 자동 화면 비율 조절 기능 – 주요 콘텐츠를 보다 돋보이게 자동으로 영상 크기를 조절합니다.

위와 같은 프리미어 프로만의 주요 기능으로 초보자도 프로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어 프로 영상 편집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어 프로 설치 요구 조건

윈도우

  • 마이크로 소프트 10 (64비트) 이상

맥OS

  • macOs 10.13 이상

맥OS의 경우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구동하려면 고사양의 컴퓨터를 구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어 프로 무료 설치 링크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ZIP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프리미어 프로 2021 무설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Premiere.Pro.2021.zip의 파일의 크기가 1.7GB에 달하니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경우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어 프로 알집 비밀번호

프리미어 프로 2021 무설치 드라이브 알집 파일에는 비밀번호가 걸려있어 아래에 제공된 tx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자유롭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Premiere Pro 패스워드 다운로드◀

프리미어 프로 무료 설치 및 다운 방법

본 포스팅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 및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드라이브를 통한 무설치 파일.zip 다운로드
  2. 프리미어 프로 2021 무설치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압축 해제 [압축 해제 시 반디집 이용]
  3. 인터넷 일시 차단
  4. 무설치 ZIP 파일 내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 진행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pz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