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만세력 사이트 무료 해석 이용방법

플러스만세력은 무료로 자신의 만세력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성별, 생일, 생시, 출생지를 입력하면 만세력을 해석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만세력 해석이 궁금하다면 플러스만세력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만세력을 무료로 풀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만세력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다면 회원가입 – 로그인 후 글을 작성하여 포인트를 쌓는다면 설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 꿈해몽 사이트 추천 [사문천 꿈해몽]

플러스만세력 무료 만세력 해석

플러스만세력 사이트 바로가기

만세력 해석 무료 이용순서

만세력 나의정보 입력

플러스만세력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만세력을 무료로 해석 및 풀이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러스만세력 바로가기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아래 나타나는 ‘나의 정보’란에 성별, 생일, 생시, 출생지를 입력합니다.
    • 또는, 생시 대신 간지로 입력해도 무방합니다.
  3. ‘만세력 보기’를 클릭하여 만세력 풀이를 진행합니다.
  4. 자신의 만세력을 확인하고 대운, 세운, 월운의 흐름을 먼저 확인합니다.
  5. 일진과 간지를 확인하고 추가 설명이 필요하다면 가입을 진행합니다.

만약 만세력 결과지에 대한 상세한 풀이가 필요하다면 가입 후 글쓰기를 통해 포인트를 쌓아야 상세한 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세력 해석만으로도 충분히 대운, 세운, 월운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만세력 해석까지만 이용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무료 만세력 해석 사이트 추천 TOP 5

플러스만세력 사이트 특징

1. 출생지 입력 가능

만세력 출생지 입력

플러스만세력 해석은 타 사이트와는 다르게 출생지를 입력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시지를 입력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곧 더욱 정밀하고 세세한 만세력 풀이가 가능함을 뜻하여 나라마다, 지역마다 차이나는 시차를 대입할 수 있습니다.

2. 상세한 해석 제공

만세력 풀이 결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운, 세운, 월운을 무료로 풀이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운은 10년 마다 바뀌는 가장 큰 인생의 흐름 운세로 볼 수 있으며, 세운은 일간을 기준으로 해마다 맞이하는 운세를 뜻합니다.

월운은 월간을 기준으로 매월 맞이할 수 있는 운세를 뜻하며, 일진은 간지 달력을 통해 하루의 운세를 점칠 수 있습니다.

3. 한글 해석 제공

만세력 풀

보통 만세력 해석의 경우 한자로 풀이가 진행되기 때문에 만세력 풀이를 보면서도 이해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플러스만세력에서는 한글로 사주팔자와 신살, 만세력, 12운성, 사주 명조 등 다양한 해석을 한글로 볼 수 있습니다.

반포장이사 가격 비용, 저렴하게 이사하는 방법

플러스만세력 사이트는 상세한 정보와 풀이를 얻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쌓아햐한다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만세력 풀이만 얻는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쯤 자신의 만세력 해석을 위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kh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