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KBO 프로야구 요금제 중계 저렴하게 시청하는 방법

기존 지상파와 스포츠 채널,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중계되던 KBO 프로야구 중계가 티빙에서 독점 계약을 맺으면서 티빙에서만 야구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바일로 KBO 프로야구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티빙 야구 요금제를 구독하거나 티빙에 가입되어 있어야만 야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프로야구를 시청하고 싶다면 티빙 요금제를 확인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빙 프로야구 요금제 가격

이용권광고형 스탠다드스탠다드프리미엄
월 요금5,500원13,500원17,000원
동시 시청2대2대4대
프로필4개4개4개
화질1080p1080p최대 4k
콘텐츠 다운15회300회400회
모바일 및 TV 지원가능가능가능
광고 여부OXX

티빙 프로야구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티빙 요금제 중 하나에 가입해야 하며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요금제는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입니다.

월 5,500원으로 일반 스탠다드와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중간 광고가 나타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야구 시청이 목표라면 팀 교체나 이닝 교체 시 광고 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반 TV와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더욱 저렴하게 프로야구 시청을 위해 티빙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다면 티빙 한 달 무료로 이용하는 3가지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새롭게 출시된 요금제로 시간당 4분 광고가 송출되지만, 훨씬 저렴한 가격에 티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 송출 여부를 제외하고는 일반 스탠다드 요금제와 모든 서비스가 동일하지만, 가격은 8,000원이나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광고 제공 방식은 영상 시청 전과 시청 중에 광고가 송출될 수 있으며 콘텐츠 재생 시간에 따라 광고 노출 구간과 재생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티빙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업그레이드

티빙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티빙 무료 시청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를 통해 티빙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만 구독하고 있더라도 티빙 방송 무제한 서비스를 통해 티빙 시리즈 + 라이브 + 키즈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이직 또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 티빙에서 KBO 프로야구 시청부터 모든 시리즈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월 요금4,600원8,600원12,100원
동시시청124
프로필444
최대화질720p1080p최대 4k

티빙 K-볼 페스타

티빙 K볼페스타 이벤트

티빙에서 독점적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시청하는 KBO 프로야구 독점 중계권을 취득하면서 온라인 중계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24년 4월 30일까지 티빙 회원 누구나 무료 시청을 허용합니다.
  2. 티빙 최초 구매 시 한 달 100원 결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 구단, 티빙, KBO 유튜브 하이라이트 영상을 허용합니다.
  4. 일반팬 최대 40초 숏폼 제작이 가능합니다.
  5. 단체 채팅 디지털 응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6. 타임머신 기능으로 지나간 영상을 돌려볼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a5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