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 TOP 4 [Tiktok]

글로벌 숏폼 SNS 틱톡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하고 저장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틱톡 앱에서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과 스크린 녹화 앱을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틱톡 영상 다운 사이트를 통해 틱톡 내 숏폼 영상을 추출하여 저장하는 방법으로 Tiktoc 워터마크 없이 영상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틱톡에서는 일반적으로 15초에서 1분 이내 영상을 주로 공유하며 국내에서는 2030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속하고 있습니다.

간혹 틱톡에 올라오는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PC나 모바일에 저장하고 싶지만 Tiktok 워터마크 때문에 틱톡 영상 다운로드에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이 많습니다.

틱톡 동영상 추출 시 워터마크 없이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틱톡 동영상 다운 사이트 TOP 4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틱톡 동영상 저장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트위터 실시간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4

틱톡에 올라오는 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도구(사이트) 3곳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고화질의 숏폼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Clickget

클릭겟 다운로드 목록

Clickget은 Tiktok 비디오 다운로더를 제공하여 틱톡 앱 내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에서 시청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Full HD 및 SQ 파일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Clickget에서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Tiktok 내 영상의 워터마크나 배경음악 없이 비디오만 고품질 영상으로 추출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링크 : Clickget 바로가기

2. 4K Download

4K Download 사이트

‘4K Download’ 웹사이트는 틱톡 영상 뿐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영상을 추출하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TikTok 챌리리부터 해시태그 등을 통해 손쉽게 영상을 찾아내어 매일 최대 50개의 영상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Snaptick

SnapTik 사이트

Snaptick 사이트를 통해 틱톡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면 워터마크 없이 무료로 틱톡에 올아로는 비디오를 추출하고 모바일 또는 PC 장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TikTok 앱 내 비디오 선택 후 공유 – Copy Link 버튼을 클릭하고 URL을 붙여넣기하면 곧바로 틱톡 영상을 추출하여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4. SSSTIK

SSSTIK 틱톡 영상 다운

SSSTIK 사이트에서는 틱톡 영상 다운로드를 제한 없이 필요한만큼 동영상을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터마크 로고가 삭제된 틱톡 영상을 고품질 MP4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Qload

QLoad 사이트

QLoad.info 사이트를 통해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 시 ‘워터마크가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워터마크(틱톡 로고)를 제거한 비디오를 선택적으로 다운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MP4 및 MP3 형식으로 변환된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모든 기기에서 웹사이트에만 접속하면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5kw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