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 TOP 8│제주 렌트 업체 이용 후기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 제주도에 방문하게 된다면 빠질 수 없는 필수적인 요소가 바로 ‘제주도 렌트카‘입니다.

수많은 렌트카 업체 중 어느 렌트카 업체에서 차량을 빌려야 할 지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제주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동서 길이만 73Km, 남북 길이 31Km로 자동차 렌트를 하지 않으면 다니기 힘든 크기입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왔다면 자동차가 필수이니만큼 많은 렌트카 업체 때문에 하나씩 비교하고 찾기에는 여간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제주도에 직접 방문한 사람들의 실제 후기를 토대로 제주도 렌트카 업체 추천 순위 TOP 8을 정리하여 렌트카 업체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추천하는 제주 렌트카 업체는 모두 완전 자차(슈퍼 자차) 및 자기부담금 0원인 보험상품을 지원하는 업체 위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자동차 보험 든든하게 적용받고 사고 걱정 없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렌트카 업체 추천 TOP 8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돌담이 많을 뿐 더러 렌트카가 대다수를 이루고 있어 사고 비율이 높은 지역에 속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렌트를 하는 경우 반드시 완전 자차 또는 슈퍼 자차 보험으로 계약하여 사고 발생 면책금을 완전 면제받을 수 있도록 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주 방문 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큰 기업 위주로 렌트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제주속으로

완전 자차포함 렌트카만 제공하여 사고 발생 시 걱정없는 ‘제주속으로’ 업체는 제주도 렌트카부터 항공권, 숙소까지 한 꺼번에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 6년 연속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하고 랭키닷컴 인증 국내 여행부문 방문객 수 1위를 달성하여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 업체를 이용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렌트 가능한 차량은 경형 차종부터 중소형, SUV 승합/대형, 고급, 수입, 전기 등 전 차종 완전자차 포함하여 저렴한 가격에 렌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속으로 렌트

2. 빌리카

빌리카

빌리카는 가성비 좋은 대기업 렌트카 업체로 SK렌터카의 저가 브랜드에 속하여 중고차량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렌트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다소 연식이 오래된 구형모델 차량을 좀 더 저렴하게 빌리게 되어 연식에 민감한 분들은 다소 지양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모바일 어플도 지원하여 빠른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하고 제주공항 주차장에서 바로 차량을 인수할 수 있고 추가 주유시에도 주유 금액을 환불해주는 체계적인 업체에 속합니다.

3. 제주패스렌트카

제주패스렌트카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렌트카 사이트로 제주도에 위치한 여러 렌트카 업체 중 가장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업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여일자와 반납일을 설정하고 차량조건 및 운전자조건을 입력하면 상황에 맞는 가장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렌트카 업체의 차량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렌트카 업체를 연결하기 때문에 업체 선정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가장 저렴한 업체를 찾기에는 빠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제주 SK렌터카

제주SK렌트카

제주 SK렌터카는 국내 대기업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렌터카 업체에 속하여 소규모 업체에 대해 불안하거나 귀찮은 일에 휘말리기 싫다면 SK 렌터카를 추천드립니다.

가장 큰 장점은 당연히 대기업이기 때문에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처리와 보상, 체계적인 안정감을 가져다준다는 점입니다.

가족들과 여행을 떠난다면 조금 더 비싼 금액대라도 믿고 빌릴 수 있는 SK 렌터카를 이용한다면 더욱 안정적이고 행복한 여행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5. 제주 롯데렌터카

제주 롯데렌트카

롯데 렌터카는 제주지점에서 ‘제주오토하우스’로 운영되며 제주 최대 규모 프리미엄 렌트카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용 셔틀버스가 운행 배차 8분 간격 수시로 제주오토하우스와 제주공항을 오가고 있어 이동에 편리함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차량 정비 및 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 및 보험 접수 발생 시 24시간 대기 중인 인력이 즉시 출발하여 현장에서 사고 처리를 도우며 완전면책 보험을 제공하여 면책 한도 및 휴차료 없이 면제가 가능합니다.

6. 찜카

찜카는 제주도 렌터카 뿐 아니라 항공권, 철도, 투어 택시 및 버스 투어 등 제주도 이용 시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 렌터카 가격 그래프를 제공하여 가장 저렴한 날짜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을 구비하고 야놀자 앱 이용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돌하루팡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제주공식우수관광사업체로 3년 간 선정되었으며 착한기업으로도 유명한 제주도 관광 업체에 속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방문 시 꼭 체크해야하는 렌트카 가격비교를 제공하고 있으며 1시간 전에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으며 최저가 보장제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8. 제주엔젤카

제주엔젤카는 신차 비중이 높고 공항과 가까운 덕에 차량 인수 및 반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만약 여행 취소 시 24시간 전에만 취소하면 100% 환불 받을 수 있어 우천이나 항공 취소로 인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주엔젤카에서는 시간 단위로 차량을 예약할 수 있어 자신이 필요한 시간만큼만 타고 실시간 예약 및 결제를 통해 예약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5m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