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담배 판매 순위 TOP 10 [2023]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요즘은 많이 줄어들고 있지만 담배의 강한 중독성 때문에 좀처럼 끊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담배 선호도에 따라 좋아하는 담배 종류가 하나씩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국내 담배 판매 순위를 통해 인기있는 담배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담배부터 국내 담배까지 정말 많은 담배가 존재하는데요 대부분 편의점만 가보아도 팔리는 담배만 계속 팔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편의점과 국내 담배 판매량을 통해 인기있는 담배 순위를 정리하였으며 전자담배는 제외된 연초담배입니다.

구글 성인인증 우회 원하는 검색결과 얻는 방법
수위 높은 19금 애니 추천 TOP 7 [2023]

국내 담배 판매 순위 TOP10

1위 에쎄 체인지 1mg

편의점이나 상가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에쎄 체인지 1mg는 2013년 출시된 제품으로 타르 1mg, 니코틴 0.1mg를 포함하고 있는 담배입니다.

초슬림 캡슐 담배로 출시되면서 청량하고 상쾌한 맛을 내포하고 있어 많은 젊은 층의 관심을 이끌어 낸 부동의 1위 담배 판매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2위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는 타르 1mg, 니코틴 0.1mg를 포함한 담배로 멘솔 캡슐이 위에 달려있는게 특징입니다.

아이스 블라스트라는 시원한 이름답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내포한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3위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 (마일드세븐)

아직까지 마쎄라 불리는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담배는 보건기구들의 협의하에 마일드나 라이트라는 단어를 담배에 쓰지 못하도록 개정되면서 메비우스로 변경된 담배입니다.

타르6mg, 니코틴0.5mg로 꽤 많은 고타르 제품에 속하고 있습니다.

4위 던힐 6mg

영국 런던의 담배 던힐6미리는 기존 던힐 라이트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다가 마쎄와 같은 이유로 던힐 6mg로 변경된 담배입니다.

던힐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어가고 있으며 중년층에 많은 매니아가 형성된 담배입니다.

5위 말보로 골드

말보로 시리즈는 담배 시리즈 중 가장 이름이 널리 알려진 담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말보로 골드의 경우에는 타르 6mg, 니코틴 0.5mg를 포함하고 있으며 골판지 박스 맛이 난다는 후기가 대부분이다.

6위 팔리아멘트 아쿠아5

타르 5mg, 니코틴 0.4mg으로 말보로 미디엄과 비슷한 함량을 지니고 있는 팔리아멘트 아쿠아5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팔라’ 또는 ‘필라멘트’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으며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필터 담배 중 하나에 속하는 필립 모리스의 담배입니다.

7위 에쎄 프라임

2013년 전까지 에쎄 라이트로 유명했던 에쎄 프라임은 가장 평범하고 일반적인 담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슬림 담배에 속하지만 높은 타르 함양으로 프레시한 느낌을 잘 살린 에쎄 프라임입니다.

8위 레종 프렌치 요고

타르 1mg, 니코틴 0.1mg 함량을 지닌 레종 프렌치 요고는 2중 필터와 캡슐 안에는 오렌지 향을 머금은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달콤한 설탕과 오렌지가 섞인 향을 갖고 있어 달달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9위 레종 프렌치 블랙

타르 3.0mg과 니코틴 0.2mg을 함량한 레종 프렌치 블랙은 챠콜 필터와 포도향 캡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포토향과 적절한 멘솔향이 어우러져 부드러움을 지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담배입니다.

10위 디스 플러스

타르 5.5mg, 니코틴 0.6mg를 함량하고 있는 디스플러스는 KT&G에서 출시한 담배로 높은 타르함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소 강한 냄새 때문에 꺼려하는 경우가 많으며 담배를 핀 후에도 담배 냄새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hh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