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 낮은 입문자용 칵테일 추천 TOP 7

칵테일 바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수많은 칵테일 종류에 압도되어 어떤 칵테일, 술을 주문하면 좋을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칵테일을 처음 입문하거나 접한다면 너무 강한 칵테일보다는 도수가 낮은 입문자용 칵테일을 먼저 드셔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보통 도수가 낮은 칵테일은 달콤한 종류의 칵테일이 많지만 달달하다고 해서 알코올이 전혀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과한 음주는 삼가시길 바랍니다.

도수 낮은 입문자 칵테일 TOP 7

1. 피치크러쉬

피치크러쉬

피치크러쉬는 복숭아 계열 리큐르와 크랜베리 주스, 사워 믹스를 함께 섞어 만든 복숭아 계열 칵테일입니다.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로 유명하며 달콤하고 시원한 맛 덕분에 여름 바다에서 즐기기 좋은 피치크러쉬입니다.

2. 준벅

준벅

준벅은 멜론향과 코코넛 향이 어우러지는 달콤한 칵테일로 6월의 푸르름을 표현하는 칵테일입니다.

향긋하고 달콤한 말리부 리큐르가 들어가며 TGI 바에서 만들어졌다는 소문이 있는 준벅입니다.

3. 깔루아밀크

깔루아밀크

우유와 커피 리큐르(깔루아)를 넣어 만든 부드러운 커피 칵테일로 우유 양을 조절하여 도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커피쉐이크와 비슷한 맛으로 도수가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4. 모히또

모히또

모히또는 럼을 기반으로 한 칵테일로 민트와 라임, 시럽 등이 첨가된 시원한 칵테일의 한 종류입니다.

모히또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과일을 첨가하고 맛을 낼 수 있는 여러 과일 모히도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칵테일에 속합니다.

5. 베일리스 밀크

베일리스밀크

베일리스 밀크는 우유와 크림 + 초콜릿 리큐르 (베일리스)를 넣은 칵테일로 달콤하고 부드러워 도수가 낮은 칵테일에 속합니다.

여러 칵테일 중에서도 가장 도수가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제일 도수가 낮은 칵테일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6. 미도리사워

미도리사워

미도리 사워는 멜론 리큐르에 속하는 미도리를 첨가하여 만든 칵테일로 멜론 특유의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서양에서는 달걀 흰자를 섞어 마시는 경우도 있으며 미도리와 사워 믹스를 섞어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7. 카시스프라페

카시스프라페

연인이나 이성과 함께 한다면 가장 추천하는 카시스프라페는 일명 ‘키스를 부르는 칵테일’입니다.

달콤한 카시스향이 어우러지며 마신 뒤에도 입 안에 달콤하고 진한 카시스 향이 남아 있어 키스를 부르는 칵테일로 유명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edw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