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갈 때 추천하는 가성비 여행자보험 TOP 5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아 일본 여행자보험을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본 여행은 대부분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오사카, 교토, 고베, 나고야 등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본을 다소 짧은 기간을 여행하더라도 사고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일본은 잦은 지진과 태풍, 화산 등으로 인한 자연재해와 온천 관광 중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여행자보험이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자보험 추천 가격 비교 사이트 TOP 5
수수료 없는 엔화 투자 방법 5가지 엔테크

일본 여행자보험 추천 TOP 5

일본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은 인터넷 또는 어플을 통해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거나 일본 현지 국제 공항에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폭넓은 보장과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싶다면 여행자보험 가격 비교 사이트를 참고하여 미리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보험사명보험료제한연령홈페이지
한화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4,100원19세~70세바로가기
하나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4,180원79세 이하바로가기
캐롯 스마트ON 해외여행보험4,410원19세~79세바로가기
KB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5,000원19세~79세바로가기
농협 해외여행자보험5,190원15세~80세바로가기

제일 저렴한 일본 여행자보험은 한화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보험으로 7일 보험 가입 기준 4,100원만 내면 여행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한번에 비교하기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가입 쿠폰할인 적용 방법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 할인코드 보험금 지급 후기
토글 여행자보험 가입 쿠폰등록 보험금 청구 방법

여행자보험 산출 기준

위에서 제공된 표는 만 20세 성인을 기준으로 상해1급, 보험기간 7일, 일시납 조건 하에 산출된 일본 여행자보험 가격입니다.

동일한 보장 내용과 금액 가입 기준으로 산출된 보험료이며 보장 내용은 본인의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보장 내용보장 금액
상해사망 및 후유장애1억원
질병사망1,000만원
상해 및 의료비1,000만원
휴대품 손해비용20만원
배상책임500만원

일본 여행자보험 가입하는 이유

일본 여행 지도

일본 여행 시 짧은 기간을 여행하거나 우리나라와 그리 멀지 않아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 관광청 발표에 따르면 일본을 여행하는 해외 여행자 중 질병 또는 사고가 발생하는 비율이 5% 이상에 속한다고 합니다.

이는 음식을 잘못 먹거나 지진이나 재해, 교통사고 등으로 인해 신체가 다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에 속합니다.

일본에 방문하고 있는 경우 한국과 다르게 여행 중 건강보험이 제공되지 않아 병원 치료시 치료비 전액을 본인이 부담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해외여행자보험의 경우 단기간 가입 보험에 속하고 보험료가 그리 비싼 편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fj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