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자보험 추천 가격 비교 사이트 TOP 5

해외 여행자보험은 해외여행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나 질병, 손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특정 여행 기간동안 단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여행자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와 위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으며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단기 여행을 가더라도 꼭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싶은 경우 추천해드리는 해외여행자보험 비교 사이트를 참고하여 저렴하고 보장이 잘 되는 상품을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갈 때 추천하는 가성비 여행자보험 TOP 5
인천공항 주차 팁 가까운 무료 주차장 TOP 4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시 체크포인트 7가지

해외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꼭 체크해야하는 주요 체크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행하고자하는 목적 및 여행 기간
  • 사고 및 질병에 대한 보장 범위와 보상 한도
  • 가입 기간에 따라 발생하는 보험료
  • 각종 플랜(상품)별 보장하는 내용
  • 휴대품 분실 및 도난 손해 보장 유무
  •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해에 대한 의료비 한도
  • 여행 금지 국가의 경우 여행자 보험 가입 불가

해외 여행자보험 비교 사이트 TOP 5

여러 여행자보험 플랜과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 비교 사이트를 통해 보험료를 산출하고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1. 보험다모아 여행자보험

보험다모아 여행자보험 비교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자보험 비교 서비스는 특정 가입 기준에 따라 여러 여행자보험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고 있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보험료 비교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제공하는 가입 기준은 상해1급, 7일, 일시납을 기준으로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바로 11개 보험사의 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일한 보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보험사를 통해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보험사를 비교할 수 있는 트래블로버는 보험 가입부터 사고 발생 시 보상 청구 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보험 뿐만 아니라 국내여행, 장기체류, 유학생,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종류에 맞는 여행자보험을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체여행 및 대학생 여행, 종교 모임 등으로 인한 다수 인원의 여행자보험도 편리하게 비교하고 가입이 가능합니다.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 할인코드 보험금 지급 후기

3. 토글 여행자보험

토글 여행자보험 비교

토글 하루보험은 토글 해외여행보험을 포함한 골프, 캠핑, 낚시, 등산, 레저 등 다양한 보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행 일정과 성별, 인원,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여러 보험사 중 내게 맞는 보험을 바로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각 보험사별로 다른 각각의 플랜을 바로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보험사의 주요 보장 범위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토글 여행자보험 가입 쿠폰등록 보험금 청구 방법

4.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마이뱅크 홈페이지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은 마이뱅크 인슈어런스에서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가성비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입니다.

단기여행부터 유학, 취업, 체류 등 장기 여행까지 국가별 여행자 보험료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풍이나 지진과 같은 천재지변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출국 직전에만 가입하면 바로 보험 효력이 발동됩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가입 쿠폰할인 적용 방법

5.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투어모즈 여행자보험

해외여행자 보험 및 장기체류, 유학 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 투어모즈에서는 한 곳에서 보험료를 조회하고 비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투어모즈에서 선별한 믿을 수 있는 다양한 보험사에 대한 상품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최대 10인까지 한번에 단체 가입이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a1x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