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초등인강 무료 체험 추천하는 이유

초등학생 자녀가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이뤄내지 못하고 있다면 새로운 전환점으로 엘리하이 초등 인강을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리하이 초등인강은 예비초부터 초6까지 전 학년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각 영역별로 스타 강사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종합반 재구매 회원이 2배가 넘게 증가할 정도로 이미 많은 학부모님들이 만족을 느끼고 초등 자녀 또한 재밌는 공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엘리하이 초등인강에 관심이 있다면 무료 체험을 통해 10일동안 엘리하이 교육을 미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엘리하이 초등 비용 가격 장단점 3가지 비교

엘리하이 초등인강 무료 체험

엘리하이 무료 체험

엘리하이는 메가스터디교육에 소속된 교육 업체로 인터넷 강의를 주로 하고 있으며 중등인강 엠베스트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 엠베스트 또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엘리하이 수강 종류

종합반 비용

12개월 기준18개월 기준24개월 기준
월 139,900원월 122,900원월 113,900원

엘리하이 초등인강을 이용하는 대부분이 이용하는 반으로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엘리하이와 엠베스트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는 중등인강으로 초등 고학년의 경우 대부분 엠베스트를 통해 중등 선행 학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엘리하이 종합반만 신청해도 담임선생님이 1:1로 배치되며 모든 학습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영재특목반 비용

12개월 기준18개월 기준24개월 기준
월 169,900원월 153,900원월 143,900원

기존 종합반에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반으로 영재특목반만 수강할 수 있는 전용 심화 강좌부터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시크릿 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재특목반은 말 그대로 영재교육원이나 특목고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심화 학습반에 속합니다.

신청대상

엘리하이 무료 체험 신청 대상은 자녀 학년이 예비 초등학생(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이내인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2명 이상의 자녀가 동시에 신청하는 경우에도 10일 무료 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추후 결제 시 월 28,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무료 체험 구성

엘리하이 무료 체험 신청 시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라임탭 – 엘리하이 학습 기기
  • 스마트펜 + 스마트 러닝 체험 북
  • 젤리 케이스 및 거치대

1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과 각종 제품이 함께 동봉되며 추후 프라임 종합반 신청 시 스마트펜 패키지와 전용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엘리하이 무료 체험 과정

엘리하이 무료 체험은 기존 체험 인원은 이용이 불가하며 한 가구당 1회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 후 24시간 이내 해피콜이 진행되며 바로 모든 기기가 집으로 배송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7z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