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초등 비용 가격 장단점 3가지 비교

초등학생 온라인 강의로 유명한 엘리하이를 이용하기 전 정말 엘리하이가 우리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엘리하이는 자녀들의 자기주도적인 학습 환경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초등학생 때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이어지는 학습 습관을 형성해주는 인강입니다.

점차 인터넷 강의가 활성화되면서 초등 때부터 이러한 환경에 익숙해지는 것이 너무나 중요한 시기입니다.

초등 학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하이의 비용 가격을 비교해보고 얻을 수 있는 장단점을 각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하이 초등인강 무료 체험 추천하는 이유

엘리하이 초등인강

엘리하이 초등인강 서비스는 초등 전 학년이 이용할 수 있는 전 과목 자유 수강 시스템으로 스타 강사진들의 전 과목 내신대비부터 수행평가까지 이루어지게 됩니다.

자녀들의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통해 학습 상태와 수준을 점검하여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가 진행되며 자습을 돕는 담임 선생님이 배치됩니다.

태블릿으로 공부하게 되지만 SNS나 유튜브, 게임이 원천 차단되어 능률적인 학습환경이 구축되어집니다.

영어 수학을 중심으로 한 심화 내용과 더불어 특목고, 자사고 입시 대비까지 이루어지며 중등 강좌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초등학교 성적이 중학교, 고등학교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에 엘리하이로 효율적인 학습을 사전에 이루어내는 학부모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엘리하이 장점 3가지

엘리하이는 예비 초등학생(7살)부터 초6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님들만 신청할 수 있는 한정 서비스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강은 중고등학생만 듣는다는 편견을 깨고 초등학생 때부터 자연스럽고 재밌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엘리하이만의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1. 뛰어난 강사진

엘리하이 강사진

명문대부터 EBS, 초등학교, 유명교재 저자 출신을 한 곳에 모아 초등 전문 스타 강사진을 구성한 엘리하이는 영재특목반을 가르칠 정도로 우수한 강사들이 모여있습니다.

수학 학습의 경우 수학 전문 강사진과 영재, 특목 수학으로 틀린 문제를 빈틈 없이 캐치하여 빠른 성적 상승을 유도합니다.

영어 학습의 경우에는 독해와 문법 위주로 중등까지 대비하여 기초를 탄탄히 만들고 영어를 완성해나가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일일학습 시스템

엘리하이 학습관리 프로그램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어려운 초등학생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학교 진도에 맞춰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체계적인 일일 학습 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과목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학습에 대한 보승 로켓이 제공되어 자기주도적인 일일 학습이 진행됩니다.

가장 만족했던 점은 아무래도 학습보상 로켓이라는 보상을 통해 자녀가 성취욕구를 얻어내고 학습에 대한 의욕이 자연스럽게 높아졌다는 부분입니다.

3. 저렴한 비용

엘리하이 수학 학습

엘리하이는 영어, 수학, 국어, 과학.. 여러 과목을 하나씩 결제할 필요 없이 종합반 하나만 등록하면 초등부터 중등까지 전학년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엘리하이를 중학생을 엠베스트 강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학교 진도에 맞는 예습 복습부터 수행평가까지 엘리하이 하나로 모두 정복할 수 있습니다.

엘리하이 단점 3가지

엘리하이를 직접 이용해본 사람들이 느끼는 단점 또한 존재합니다. 엘리하이는 아무래도 현장에서 공부하는 환경이 아닌 인터넷 강의이기 때문에 여러 단점이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1. 엘리하이 프라임탭만 이용 가능

엘리하이 프라임탭

엘리하이에서 제공하는 프라임탭을 이용해야만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는 다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나 노트북, 태블릿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엘리하이에서 제공하는 프라임탭을 이용해야하는 이유는 강의 보안 때문이라고 합니다.

2.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

엘리하이 인강은 아무래도 현장에서 수업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선생님의 직접적인 지도가 불가한 상황에 속합니다.

만약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라면 부모님이 옆에서 지켜봐주며 엘리하이를 통해 인강을 듣는 것이 그나마 효율적인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자녀의 학습 태도나 의지가 부족하다면 엘리하이 인강 수강에 다소 집중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의 관심과 지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3. 중도 해지 위약금

엘리하이는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지만 연간 수강권을 중간에 임의로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처음 받았던 강의 할인료와 태블릿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며 자녀가 엘리하이 교육에 흥미를 보이지 않을 경우 해지 위약금에 대한 부담이 크게 다가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때문에 반드시 엘리하이에서 제공하는 엘리하이 10일 무료 체험을 미리 이용해본 뒤 교육 수강 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엘리하이 비용 가격

엘리하이 할인

엘리하이에는 일반적인 학생들이 이용하는 프라임종합반과 심화 내용으로 진행되는 영재특목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형제나 자매가 함께 엘리하이 교육을 수강하는 경우 최대 28,000원 추가 할인이 되며 기기 또한 2대가 지급됩니다.

프라임 종합반 영재특목반
12개월 기준월 139,900원169,900원
18개월 기준월 122,900원153,900원
24개월 기준월 113,900원143,900원
엘리하이 무료 체험 과정

엘리하이 초등 비용은 프라임 종합반을 신청하는 경우 월 10만원대 초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단과학원 대비 절반 이하의 비용에 속합니다.

자녀의 학습 관리가 부족한 경우 학원과 함께 이용하며 집에서 자습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으며 강사진이 뛰어나기에 학원을 대체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엘리하이 수강 신청 전 받을 수 있는 10일 무료 체험 혜택을 꼭 이용해본 뒤 인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8xn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