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로그인 창 없애는 방법 (애드가드)

트위터를 통해 정보를 얻거나 트윗을 확인하기 위해 접속하는 경우 로그인 없이 트위터를 이용하면 지속적으로 트위터 로그인 창이 뜨게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트위터 로그인 창을 없애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거나 트위터 어플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지만 아이디가 없는 경우 매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트위터 계정이 없는 사람도 애드가드를 통해 트위터 로그인 창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설정 해제 방법
트위터 계정 로그인 없이 콘텐츠 보는 방법

트위터 로그인 창 없애기

트위터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 채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로그인 창은 애드블록 또는 유블록 오리진을 통해 로그인 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애드블록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인터넷을 사용할 때 불필요한 광고를 차단하며 유튜브나 트위치와 같은 사이트에서 효율적으로 작동됩니다.

이러한 광고 차단 프로그램 내 커스텀 필터에 아래 차단 코드를 추가하면 트위터 로그인 창이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트위터 로그인 차단 코드

twitter.com##html:style(overflow: scroll !important)
twitter.com##div[role="dialog"]:has(div > div > div > div > div > div > div > div > svg.r-1cvl2hr)
twitter.com##div.r-l5o3uw

애드블록과 유블록 오리진 내 커스텀 필터(내 필터)에 복사 붙여넣기를 통해 추가해주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nx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