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돈 버는 앱테크 추천 순위 TOP 6 [2024]

앱테크는 어플(앱)과 재테크를 합성한 말로 스마트폰 어플이 활성화되면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를 말합니다.
앱테크 추천 순위를 통해 가성비 좋은 앱테크를 알아보겠습니다.

돈 버는 어플을 통해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수익을 입금받거나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리워드 앱으로 더욱 유명한 데 스마트폰만 있다면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앱테크 어플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는 방법은 광고를 시청하거나 사이트 클릭, 방치, 어플 다운, 출석 체크, 게임, 만보기 등 그리 어렵지 않은 미션을 통해 쌓은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추천 순위 TOP6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버는 앱테크 추천 순위 TOP6

앱테크하면 대부분 크게 돈이 되지 않거나 엄청 조금밖에 돈을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접 해본 앱테크만 추려 투자시간 대비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유용한 돈버는 어플만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 토스(TOSS) [만보기]

토스 만보기

토스 어플은 300만명이 넘게 사용하는 송금 어플로 만보기 기능을 통해 매일 최대 14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아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으며 걷기 운동효과와 동시에 쏠쏠한 용돈도 벌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토스 만보기 설정

토스 어플 접속 – 혜택 – 만보기 선택 – 걸음 수 측정 켜기

토스 만보기에서 제시하는 주변 장소 가기 및 1,000걸음 5,000걸음 10,000걸음마다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2.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만보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의 원조라고 할 수 있을만큼 오래된 돈 버는 어플 중 하나인 캐시슬라이드는 1,500만명이 사용 중인 앱테크 어플입니다. 크게 신경쓰지 않고 설치만 해두면 자동으로 쌓이는 수준이기 때문에 가끔씩 확인해보면 생각보다 많이 쌓인 포인트를 사용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나타나는 슬라이드만 해도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스텝업의 경우 만보기 기능이 추가된 포인트형 잠금화면 앱입니다. 슬라이드 광고 적립과 동시에 만보기 포인트 적립을 통해 더욱 빠르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3. 패널나우 [설문조사]

패널나우 어플

패널나우 어플은 간편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1회 최대 적립 포인트가 10,000점에 달해 꽤 높은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금방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매달 평균적으로 20개 정도의 설문 패널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00 포인트만 모아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 설문조사로 돈을 벌어보시길 바랍니다.

 4. 경품모아 [경품응모]

경품모아 어플

경품모아 어플은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어플 중 하나로 경품재테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정부나 기업에서 진행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및 응모 이벤트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어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 없이 경품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현금성 전환보다는 경품, 기프티콘을 다량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하게 이벤트 응모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5. 캐시아워 [방치형]

캐시아워 어플

방치형 앱테크로 스마트폰을 사용한 시간만큼 돈을 벌 수 있는 캐시아워 어플입니다. 따로 광고 창을 클릭하거나 보지 않아도 앱 사용 시간 1분 당 1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욱 빠르게 캐시를 모으기 위해서는 쇼핑, 친구초대, 미션, 쿠폰 뽑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캐시를 모아 기프티콘으로 바꾸거나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4캐시로 기프티콘 뽑기를 하여 기프티콘 뽑기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6. 돈농사 [방치형 앱테크]

돈농사 어플

방치형 앱테크에 속하는 돈농사 어플은 하루에 한 번씩 돈이 열리는 나무를 터치하여 포인트를 얻기만 하면 되는 어플입니다. 메인 앱테크 어플로 이용하기 보다는 서브로 하루에 한 번씩 들어가 터치만 해주는 정도의 어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적립되는 포인트 양은 평균적으로 30Point 정도 적립되고 있으며 별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앱테크 어플입니다. 더욱 빠르게 포인트를 쌓고 싶다면 클로버를 클릭하고 광고를 시청하면 빠른 속도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hm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