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자녀 위치추적 어플 추천 [Be Closer]

자녀 위치추적 어플을 통해 자녀가 학교에 있는지 집에 있는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합니다.

혹여나 소중한 자녀 또는 가족에게 사건사고가 발생할까 염려하여 항상 자녀의 위치가 궁금한 부모님들이 계십니다.

자녀가 스마트폰만 있다면 자녀 위치추적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정확한 상대방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자녀 위치추적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Be Closer 가족위치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센디(sendy) 트럭 용달 이사 이용가격 추가비용

스마트폰 위치추적 어플 속이는 방법 2가지

자녀 위치추적 어플 Be Closer

Be Closer 위치추적 어플

자녀 위치추적 어플을 알아보고 있다면 무료 위치추적 어플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Be Closer 어플을 이용한다면 더욱 정확한 GPS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가족과 더욱 가까워지고 상대방의 동의를 통해 온 가족이 현재 위치를 손쉽게 공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Be closer 어플은 가족 전용 어플로 외부로부터 가족을 보호하고 특정 장소에 대한 활동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녀의 위치를 기록하고 자녀를 보호할 수 있는 Child Mode를 통해 자녀 위치추적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e Closer 어플 무료 다운로드

Be Closer 어플은 무료가 아닌 유료 어플이지만 보다 다양한 위치추적 기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위치추적 어플을 먼저 이용해보고 싶다면 ‘무료 실시간 위치추적 어플 추천 TOP 5‘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e Closer 구독 취소방법

Be Closer 어플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유료 어플이기 때문에 구독료가 결제되고 있습니다.

자녀 위치추적 어플 Be Closer 구독 취소를 희망한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를 따르시길 바랍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로그인합니다.
  2.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에 접속합니다.
  3. 결제 및 정기결제를 선택합니다.
  4. 정기결제 – Be Closer 어플 선택
  5. ‘구독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위와 같은 순서를 거치면 3일 동안 자동결제가 되지 않으며 어플에 대한 구독 취소가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y6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