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릭스 회원가입 추천코드 얻는 방법 [ZZAPFLIX]

짭플릭스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는 파라과이에 설립된 무료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회원가입 시 추천코드가 필요합니다.

기존 짭플릭스 사이트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VOD를 무료로 제공했지만 과도한 트래픽을 방지하기 위해 추천인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신규 가입자로 짭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추천인 아이디와 코드를 입력해야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짭플릭스를 통해 스포츠 중계부터 무료 다시보기 시청까지 이용하고자하는 분들을 위해 짭플릭스 추천코드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누티비 막힘 서비스 종료 대체 사이트 추천

짭플릭스 추천코드 얻는 방법

짭플릭스 추천코드

짭플릭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기존에 가입된 3등급 이상 회원의 ID와 추천코드가 필요합니다.

각 회원의 추천코드는 로그인 정보 표시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지인에게만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제를 통해 보다 막힘 사태가 덜하고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처럼 서버가 사라지는 사태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매월 30GB 제공 무료 VPN 추천 [Windscribe VPN]

1. 아카라이브 짭플릭스 채널

커뮤니티 웹사이트 아카라이브 – 짭플릭스 채널에서는 기존 짭플릭스 회원인 가입자가 추천인 코드를 메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무방비하게 올리는 것은 짭플릭스에서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메일을 통해 받는 것입니다.

짭플릭스 추천코드를 공유하고 있는 글에 메일을 남기거나 댓글을 남겨 추천인 아이디와 코드를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짭플릭스 채

최신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2023]

2. 카카오톡 오픈채팅

짭플릭스 오픈채팅

카카오톡 검색 – ‘짭플릭스‘를 검색하면 오픈채팅방을 통해 짭플릭스 추천인 아이디 코드를 공유하거나 판매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가 퍼지게 되면 탈퇴당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2,000원~3,000원에 추천인 코드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종 무료로 짭플릭스 추천인 코드를 제공하는 오픈채팅방이 있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짭플릭스 추천코드 공유

  • 추천인 : kinglebron23
  • 코드 : 11046

시중에 무료로 풀린 짭플릭스 추천인 코드이기 때문에 금방 막힐 수 있습니다. 가입이 불가능하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 짭플릭스 추천코드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c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