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방법│구글 플레이 업데이트 불가│카톡 업데이트

[template id=”198″]

카카오톡 최신 업데이트

최근 카카오톡이 구글 플레이로부터 제재를 받게 되어 최신 버전(v9.8.5)을 업데이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카카오톡 어플이 심사 거절을 당하게 된 이유는 구글의 과도한 수수료 인상 때문에 아웃링크를 통한 결제방식을 제공하였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이는 곧 구글에 수수료를 제공하지 않고 카카오톡 외부 링크를 통해 결제를 진행함으로써 구글 결제 정책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까닭에 이러한 거절 사유를 내비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최신 버전(V9.8.5)가 출시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예약문자 기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고 싶어하기에 카카오톡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방법

현재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로 다음 웹사이트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하면 나타나는 ‘카카오톡 최신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직접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다운로드 안내

카카오톡 다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구글플레이로 업데이트가 어렵기 때문에 ‘카카오톡 최신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apk를 직접 설치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다음카카오에서 직접 제공하는 apk파일이 아닌 경우 정상 이용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OS ‘이 출처 허용’ 활성화 방법

카카오톡 최신 버전 apk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순서를 통해 ‘이 출처 허용’ 항목 활성화 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자]

  1. 메뉴 –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 카카오톡 apk 파일 선택 – 이 출처 허용
  2. 메뉴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점 3개 더보기 클릭 – 특별한 접근-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 카카오톡 apk 앱 선택 -이 출처 허용

[LG 스마트폰 이용자]

  1. 메뉴 – 설정 – 일반 – 앱 및 알림 – 관리 및 접근 권한 – 알 수 없는 앱 설치 – ‘앱 설치 허용’을 허용으로 변경한 후 설치

[template id=”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