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설치 자동 인증

한컴오피스 2020 프로그램은 한글을 포함한 한셀, 한쇼, 한워드, 한PDF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제공되는 한컴오피스 무료 설치 파일은 정품 제품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설치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한컴오피스 2020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2020 버전이 포함되어 있는 한컴오피스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컴오피스 2020 무료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20 한글
한컴오피스 2020 한글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한 한컴오피스는 생산성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Microsoft Office와 비슷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문서 확장자 HWP 파일을 독점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한컴오피스를 이용하는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학생용을 설치하는 경우 94,000원 상당의 한컴오피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2020 무료 설치

링크 : 한컴오피스 2020 무료 다운로드
  • 파일명 : 한컴오피스 2020.zip
  • 파일 크기 : 1.09GB

제공되는 한컴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파일을 PC에 다운로드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IDM)를 통해 5배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본 한컴오피스 2020 파일은 개인용 프로그램으로 학교, 기업, 공공단체에서 사용할 경우 불이익을 겪을 수 있으니 개인적 용도(가정용)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구버전 신버전)
알집 압축파일 비밀번호 암호 풀기 3가지 방법

프로그램 설치 방법 [중요]

1. 한컴오피스 2020 압축 해제 후 폴더 내 install 파일을 실행합니다.

한컴오피스 설치

2. 한컴오피스 사용자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 체크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한컴오피스 설치

3. 제품번호는 자동으로 입력되며 전체 설치 또는 사용자 정의 설치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설치합니다.

4. 한컴오피스 제품 설치 완료 후 한컴오피스 아이콘을 통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5. 한컴오피스 2020 소프트웨어 설치를 마친 후 프로그램 실행 시 나타나는 ‘사용성 데이터 수집 동의’에는 [동의 안함]을 선택합니다.

한컴오피스 사용성 데이터 수집
한컴오피스 사용성 데이터 수집

사용성 데이터 수집을 차단함으로써 한컴오피스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를 차단하고 별도의 인증 없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권장 환경

프로세서Intel Core2 Duo 또는 동급 프로세서
메모리2GB RAM
하드디스크2GB 이상 여유 공간
디스플레이화면해상도 1366 * 768 이상
그래픽Direct X9 이상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
운영체제PC : Windows 7 이상, 모바일 : Android 5.0 이상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9.0 이상
기타.NET Framework 4.0 설치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uf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