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싸게 구매하는 2가지 방법 (20% 할인)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어플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다양한 상황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대체 의사표현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을 결제해야 하나의 이모티콘을 구매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이모티콘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참고하면 항상 2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모든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짜 뉴스 만드는 방법│카카오톡 낚시 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싸게 사는 법 2가지

1. 카카오 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이모티콘 2,500원

카카오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카카오톡 어플 내 이모티콘 샵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경우 앱스토어에 지불하는 앱 내 결제 수수료가 포함되어 2,500원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해야합니다.

하지만 어플 내 접속이 아닌 카카오 이모티콘샵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하게 되면 앱스토어 수수료(500원)가 제외되어 20% 할인된 2,000원으로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 직접 접속하면 전상품에 대해 항상 20%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하게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샵 구매 순서

카카오 이모티콘 할인
  1. 카카오 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접속하기
  2. 카카오톡 계정 로그인하기
  3. 이모티콘 상품 20% 할인 금액 적용된 이모티콘 구매

이모티콘샵 홈페이지 접속은 PC 또는 모바일 모두 가능하며 어플 내에서만 접속하지 않는다면 모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긴 문장과 대화를 이모티콘 하나로 줄여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구매하여 대화에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드는 법│이모티콘 제작 수익 내기

2.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제공하는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서비스는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50만개 이모티콘을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 구독료 3,900원으로 매달 이모티콘 2개를 구입할 수 있는 비용으로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주요 혜택

  • 이모티콘 무제한 다운로드
  • 이모티콘 자동 추천 서비스
  • 마이취향 기능
  • 한정판 이모티콘 사용(150여 개)
  • 플러스 전용 기능 제공

이모티콘 플러스에서만 제공되는 주요 혜택을 통해 자신이 입력하는 모든 단어에 대한 적절한 이모티콘을 추천받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단어와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 상 일일이 모든 단어를 입력하지 않아도 이모티콘 하나로 대체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편리하게 와닿았습니다.

무료 실시간 위치추적 어플 추천 TOP 5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0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