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온라인 무료 게임 사이트 TOP5

추억의 게임 테트리스는 무려 1984년에 처음 출시된 게임으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레전드 게임이기도 합니다.

테트리스 게임의 가장 기본 규칙은 한 줄이 채워질 때 마다 해당 줄이 사라지면서 블록이 꽉 채워지지 않게 버티는게임입니다.

최근에는 테트리스 게임을 조금씩 변형한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테트리스 국제 대회가 개최되기도 합니다.

혼자서도 플레이 가능하지만 여러 사람들과 경쟁할 수 있는 테트리스 온라인 무료 게임 사이트 TOP5를 소개합니다.

무료 온라인 바둑 게임 추천 TOP 5 [무설치]
NordVPN vs ExpressVPN 속도 가격 보안 성능 차이점 비교 추천

테트리스 온라인 사이트 TOP 5

테트리스 게임은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최근에는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는 테트리스 온라인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테트리스 온라인 무료 사이트 TOP 5를 추천해드립니다.

1. TETR.IO

tetr.io 게임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익명으로 온라인 상에서 최대 100인과 테트리스 게임을 할 수 있는 TETR.IO는 가장 인기 있는 테트리스 온라인 사이트에 속합니다.

플레이가 끝난 뒤 자신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다시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블록을 제거할 때 마다 타격감이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

TETR.IO 접속 – 닉네임 입력 – ANONYMOUS(익명) 선택 – 멀티플레이 또는 솔로 플레이 – 테트리스 게임 시작

2. COMBOS

COMBOS 게임

COMBOS 테트리스 사이트는 온라인 상에서 1:1로 상대와 테트리스 대결을 할 수 있는 무료 테트리스 게임 사이트입니다.
주어진 2분 시간 안에 상대방을 KO 시켜 승패를 나누고 있으며 혼자서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COMBOS 홈페이지 접속 후 ‘No account Yet?’ 버튼을 통해 별도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TETRIS

TETRIS 공식 홈페이지

무료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테트리스 공식 웹사이트 TETRIS에서는 테트리스에 대한 다양한 뉴스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석 테트리스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스코어를 쌓아 높은 점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Jstris

jstris 사이트

최대 60명과 함께 동시에 온라인 멀티 테트리스 게임을 할 수 있는 Jstris는 다른 사람들이 테트리스 하는 상황을 바로 지켜볼 수 있으며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상대방과 공격을 주고 받으며 테트리스로 오랜 시간 버텨야하는 게임입니다.

5. Tetra Legends

테트라레전드

혼자서 연습할 수 있는 테트리스 게임을 찾는다면 테트라 레전드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테트리스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유일하게 한글판 버전 테트리스 게임으로 온라인은 아니지만 싱글 플레이로 실력을 기르기 좋은 Tetra Legends 게임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hd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