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 중고폰 시세 조회 비교하는 방법 2가지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면 기존 중고폰을 판매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개인정보 유출이 걱정되는 사람들이 데이터 완전 삭제와 민팃 ATM을 통해 중고폰을 팔 수 있는 민팃 시세 조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국 5,600여곳이 넘는 곳에 설치된 민팃 ATM기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자신의 중고 스마트폰 판매 시세를 조회할 수 있고 중고폰 상태에 따라 적절한 가격을 받고 손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민팃(MINTIT)은 중고 ICT 거래 플랫폼으로 인공지능 무인 매입기 민팃 ATM을 통해 중고폰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고폰 평가는 인공지능 AI에 의해 스마트폰의 번인, 스크래치, 찍힘 등을 기준으로 객관적으로 평가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일이 사람을 대면할 필요 없이 자신의 중고폰 시세조회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만약 가격이 맘에 들지 않아도 팔지 않으면 됩니다.

민팃 시세 조회 중고폰 판매 방법

민팃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매입 기능은 크게 중고폰 판매와 기부로 나뉘고 있으며 “민팃 어플” 설치를 통해 누구나 시세조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중고폰 판매 및 시세 조회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진행하면 됩니다.

  1. 민팃 커넥터 다운로드(민팃 어플 내에서도 가능합니다.)
  2. 집 근처에 위치한 민팃ATM 방문하기(민팃 ATM 위치 알아보기)
  3. 민팃 ATM 안내에 따라 중고폰을 ATM에 넣어줍니다.
  4. 약 3분 이내에 스마트폰 외관 및 기능을 판단하여 판매 가격을 제안합니다.
  5. 판매를 희망하는 경우 판매 완료를 통해 계좌이체로 30분 내에 금액이 입금됩니다.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 2가지

민팃ATM 기기 방문 전 민팃 시세 뿐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중고폰 시세를 조회하여 민팃가가 적절한 가격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민팃 어플 시세 조회
민팃 중고폰 시세

민팃 어플 메인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최대 민팃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스마트폰 조회 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시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민팃 어플 실행 – 중고폰 시세 조회 – 제조사, 시리즈, 모델명, 용량 선택을 통해 자신이 갖고 있는 다른 중고 스마트폰 시세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세티즌 오늘의 중고 시세
중고폰 오늘의 중고시세

중고폰 시세를 가장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는 “Cetizen(세티즌)”에서 제공하는 중고장터 – 오늘의 중고시세를 통해 매일 매일 변경되는 중고폰 가격을 통신사별, 모델별, 제품별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민팃 ATM 방문 전 체크할 것

민팃에서는 사람이 아닌 인공지능이 스마트폰을 점검하고 가격을 매기기 때문에 민팃ATM 방문 전 체크하고 점검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팃 판매 감정가를 더욱 높일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 100% (검사 중 배터리가 꺼지게 되면 민팃가가 낮아지거나 검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디스플레이 설정 – 화면 자동꺼짐 5분 이상 설정 및 화면 밝기 최대 (디스플레이 진단을 위한 설정)
  3. 휴대폰 부착물 제거하기 (외관을 깨끗하게 만들기)
  4. 스마트폰 유심 및 SD 카드 제거하기

좀 더 비싼 가격에 중고폰을 팔고 싶다면 민팃 A등급 받는 방법을 참고하여 민팃ATM 기기에 제출하기 전 따라하시고 높은 민팃가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p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