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어플 무료 이용하는 방법 [YMusic]

유튜브에서 제공 하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유튜브 뮤직은 최근 가파르게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유명한 음악 스트리밍 어플로 유튜브 뮤직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뮤직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자동 음원 추천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YouTube Premium을 구독하거나 Music Premium을 이용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YMUSIC을 이용하면 이러한 유튜브 뮤직을 별도의 결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다운로드 PC버전 플레이어 [YouTube Music]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하는 방법 3가지
유튜브 프리미엄 튀르키예 우회 결제 방법 2023

유튜브 뮤직 무료 이용하기

유튜브 뮤직 어플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YMUSIC’ 어플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YMUSIC 어플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ptodown APP을 통해 YMUSIC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을 통해 유튜브 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Music 다운로드

YMusic 어플 다운로드

YMUSIC 어플은 Uptodown App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제공된 Uptodown 어플은 사이트 내 [최신 버전]을 클릭하여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YMus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바로 YMusic 어플을 설치할 수 있으니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YMusic 공식 홈페이지◀

YMUSIC 설치 순서

  1. 제공된 Uptodown 앱스토어를 설치합니다.
  2. 검색 창에 “ymusic” 입력 후 검색합니다.
  3. YMusic – YouTube music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4. YMusic 어플 열기 – 설정 – 컨텐츠 지역 – 한국 설정

위와 같은 YMusic 설치 순서를 통해 Youtube Music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Music 주요 기능

  • 음악 추천 기능 : 유튜브 뮤직과 동일한 음악 추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인기 조회수 : 가장 인기 있는 노래 목록을 제공하고 재생합니다.
  • 음악 다운로드 : 자신이 원하는 음원 파일을 MP3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재생목록 : 좋아하는 음악을 모은 재생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컨텐츠 지역 설정 : 원하는 지역으로 설정하여 국가별 음악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어플 YMusic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자유롭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9bv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