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국가제한 차단 해제 방법 2가지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종종 일부 영상이 국가 제한으로 인해 “해당 국가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경고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국내에서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로 분류되어 주로 저작권이나 지오펜싱으로 인해 동영상을 볼 수 없는 경우에 속합니다.

유튜브 국가제한 풀기 2가지 방법을 통해 손쉽게 제한된 영상을 유튜브에서 자유롭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멤버십 뚫기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하는 방법 터키 리라화 [2023]

유튜브 국가제한 풀기 방법

유튜브 국가제한을 해제하고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VPN을 통해 국가 자체를 변경하거나 웹프록시 우회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지역 제한으로 인해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다음 2가지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유튜브 VPN 우회 연결

이미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거나 설치되어 있다면 VPN 프로그램만 연결하면 바로 유튜브 제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보안과 성능을 고려한다면 NordVPN이나 ExpressVPN과 같은 유료 VPN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유튜브 영상 시청만을 위해 이용하는 경우 무료 VPN 또는 NordVPN 30일 무료 이용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2. 유튜브 국가제한 풀기 사이트

유튜브 국가제한 풀기는 웹프록시 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IP 주소를 우회하여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PROXFREE 사이트
링크 : ProxFree 바로가기

Proxfree는 서버 위치를 설정하고 링크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검열 제한을 우회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비공개 및 익명으로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국가제한을 해제하고 싶은 영상 링크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한 뒤 서버 위치를 해외로 설정하고 ‘PROXFREE’ 버튼을 클릭하여 유튜브 영상을 우회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0s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