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하는 방법 – 유튜브 이집트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구독제로 운영되는 유튜브 유료 요금제로 국내에서는 매달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유튜브 터키 우회 결제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유튜브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튜브 영상 시청 시 어플 및 웹사이트에서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오프라인 저장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시 광고 제거 뿐 아니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Youtube Music 어플, 앱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오리지널 감상 기능을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제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 이집트 우회 결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무료 음악 다운로드 받는 방법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추천 TOP8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 방법

대한민국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하는 경우 1인당 만 원이 넘는 금액을 결제해야 하기에 저렴한 해외 VPN 우회를 통해 결제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기존 아르헨티나, 인도, 터키 등 국가의 VPN 우회를 통해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최근 이러한 방법들이 막히게 되면서 새로운 국가 이집트 우회를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튀르키예(터키) 우회 결제하는 방법은 자주 막히기 때문에 이집트 우회 방법을 참고하여 원활하게 유튜브 우회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이집트 우회 결제

우회 결제 준비물

  •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
  • 구글 크롬 브라우저
  • 사용 가능한 유튜브 계정
  • Nord VPN 또는 타 유료 VPN (무료체험 가능)

유튜브 우회 시 이집트로 우회하는 경우 3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한 Nord VPN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이 외 가성비 좋은 유료 VPN 추천 순위 TOP 5을 이용해도 무방합니다.

PC 이용 시 제공된 확장 프로그램 이용하고 모바일 이용 시 Nord VPN 어플을 이용하여 이집트로 국가를 변경하고 유튜브 우회 결제를 진행합니다.

유튜브 우회 결제 순서

유튜브 우회 결제 금액
  1. Nord VPN 프로그램 실행 후 이집트로 자신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2. 유튜브 어플이 아닌 구글 크롬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YouTube Premium 가입 버튼을 눌러 가입을 진행합니다.
  4. 해외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합니다.
  5. 청구지 수신 주소란에는 이집트에 위치한 임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6. 결제 창에서 VPN을 해제하고 나머지 결제를 진행합니다. (*중요*)
  7. 유튜브 프리미엄 이집트 파운드(EGP)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해외 우회 결제 방식 일부를 차단하게 되면서 가족 결제를 통해 가족을 초대하는 경우 초대가 불가하여 개인 이용만 가능합니다.

이집트 무작위 주소

이집트 카이로 무작위 주소를 통해 아무 위치나 선택하여 주소를 복사하시길 바랍니다.

우편번호 : 11311, 주/도 : 위에서 14번째

이집트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한국 가격이집트 파운드이집트 한화 가격
개인 계정 1개월14,900원
(iOS) 19,500원
EGP 65.99약 2,800원
가족 구독 계정(최대 6명)없음EGP 119.99약 5,200원
유튜브 이집트 가격

유튜브 우회 결제 오류 해결 방법

해외 카드 등록 후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과정에서 ‘OR-CCSEH-24’ 또는 OR RECR 05, OR REH 04, OR DFGT 02 등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최종 결제 창에서 VPN 연결을 해제한 뒤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는 이집트 파운드화가 나타나지 않고 ‘RON’이나 다른 화폐로 나타나는 경우는 무료 VPN을 사용하여 정확한 위치 변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 속합니다.

가능한 Nord VPN과 같은 높은 보안과 성능, 위치 변경을 제공하는 유료 VPN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py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