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멤버십 뚫기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멤버십에 가입하면 해당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만 이용하고 시청할 수 있는 유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유튜브 멤버십 구독이 부담스럽거나 회원전용 멤버십 영상을 시청하고 싶지만 비용이 감당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유튜브 멤버십 뚫기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보다 저렴하게 유튜브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하는 방법 터키 리라화
유튜브 광고 제거 모바일 어플 추천

유튜브 멤버십 해외 우회 결제

유튜브 멤버십 회원 전용 영상 자체를 뚫을 수는 없지만 멤버십 구독 금액을 낮춰 저렴하게 이용할 수는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와 동일한 방식으로 자신이 속한 지역을 튀르키예로 변경하여 멤버십을 구독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는 지역을 기반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과 멤버십 구독 가격을 산정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물가가 저렴한 ‘튀르키예’로 국가를 변경하면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국가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VPN 프로그램을 통해 국가 및 지역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무료 VPN보다는 유료 VPN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무료 VPN의 경우 튀르키예로 국가 변경 시 인근 국가로 나타나거나 RON과 같은 화폐 단위로 설정되어 유튜브 멤버십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없습니다.

VPN 프로그램 실행 후 튀르키예로 국가를 변경한 뒤 원하는 멤버십 가입 버튼을 눌러 약 70% 저렴한 금액으로 멤버십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Nord VPN 무료 이용하기

Nord VPN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VPN 프로그램 중 하나로 빠른 속도와 안정성, 뛰어난 보안, 익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Nord VPN은 최초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 혜택 기간을 제공하고 있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 혹은 멤버십 우회 결제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멤버십이란

유튜브 채널 멤버십이란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회원제도에 속합니다.

또한 독점적으로 채널에서 제공하는 회원 전용 동영상 및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을뿐 더러 제작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으며 회원용 배지를 통한 멤버십 독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oe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