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업체 브랜드 매출 순위 TOP 9

이사를 갈 때 꼭 이용해야하는 이사 업체 중에서도 포장이사가 가능한 이사 업체 브랜드 매출 순위를 1위부터 9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장이사 업체는 이사 업체 가격비교 플랫폼과는 다르게 이사를 직접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이사 업체를 선정하는 경우 업체 매출 순위가 높은 곳을 고르는 것이 아무래도 좋은 업체를 고르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포장이사 브랜드 순위는 2021년 기업 매출을 기준으로 한 자료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포장이사 견적 비용 호구 피하는 꿀팁 5가지
좋은 포장이사 업체 고르는 방법 5가지 기준

포장이사 업체 매출 순위 TOP 9

순위업체명매출액
1위영구크린150억원
2위이사몰(24mall)73.5억원
3위통인익스프레스45.4억원
4위로젠이사39.5억원
5위이사방23.5억원
6위KGB포장이사16억원
7위옐로우캡9.98억원
8위HS한솔이사9.74억원
9위파란이사2.2억원
영구크린 홈페이지

포장이사 업체 매출 1위를 점하고 있는 ‘영구크린’은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포장이사, 원룸이사부터 입주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이사 업체와 직접 컨택하여 가정이사를 진행하는 경우 국토교통부 허가증을 보유한 정식 이사업체를 선정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여러 이사 업체를 편리하게 한 번에 비교하고 싶다면 무료 이사견적 비교 사이트를 통해 여러 업체를 한 번에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이사를 하는 경우

포장이사 구성

이사 종류에도 포장이사를 포함한 반포장이사, 일반이사, 용달 등의 이사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포장이사는 이사업체에서 인력을 제공하여 집 안에 있는 이삿짐의 포장, 운송, 정리를 모두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비용이 가장 많이 들지만 그만큼 편리하게 이사할 수 있어 많이 이용하는 이사 방식으로 고객은 귀중품과 몸만 이동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포장이사는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고 짐이 많거나 편리하게 이사를 하고 싶은 경우 포장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사다리차 비용 가격표 층별 톤수별 [2023]
이사 견적 비용 절약하는 5가지 방법

반포장이사를 하는 경우

‘반포장이사’는 고객이 업체와 같이 이삿짐을 정리하고 포장하며 고객은 주로 작은 짐을 정리하게 됩니다.

포장이사에 비해 좀 더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지만 이사업체와 함께 이사를 진행해야하며 이사 후 정리 및 물건을 함께 옮겨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사를 함께 진행하기에 물건에 대한 파손여부나 이사과정에서 놓치는 부분이 없는지 직접 체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용의 경우 포장이사 대비 약 20~30%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어 젊은 남성분들이나 짐이 적은 원룸이사를 할 때 많이 이용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i56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