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적성 검사 기출문제 100제 풀기

기업에서 진행하는 인적성 검사를 진행하기 전 사전에 인적성검사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면 실전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료로 풀어볼 수 있는 인적성 검사 기출문제 100제를 통해 각 영역별 감을 익히고 좋은 결과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인적성 검사에 포함되어 있는 분야는 기업마다 일부 차이가 있지만 가장 많이 공통된 분야는 크게 4가지로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언어영역
  • 수리영역
  • 추리영역
  • 공간지각영역

인적성 검사 최신 기출문제 100제를 통해 풀어볼 수 있는 4가지 영역 각 25개 문제가 출제되며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최신 인적성 100제를 통해 무료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무료 인적성 검사 테스트 추천 TOP5
사람인 인적성검사 무료 응시하는 방법 난이도

인적성 검사 기출문제 100제

인적성검사 100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풀어볼 수 있는 인적성 검사 기출문제는 인크루트 취업학교 에서 제공하는 “필수 인적성 100제”로 4개 영역 각 25개 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문제에 대한 문제해설을 포함하고 있으며 PDF파일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최신 인적성검사 100제 기출문제 다운로드◀

인적성 검사 영역 4가지

인적성 검사 영역
언어영역

언어영역은 독해 문제와 동시에 주제, 추론 유형 문제가 함께 출제되고 있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추상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는 지문들이 출제되고 있으니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수리 영역

보다 심층적이고 난해한 사고력을 요구하는 수리 영역에서는 응용수리와 자료해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중 응용수리의 경우 다소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여 문제 풀이 연습을 여러 번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리 영역

명제와 논리추리로 나눌 수 있으며 명제의 경우 문제 풀이를 자주 접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논리 추리의 경우 언어 및 수문자, 도형 추리 등의 문제를 출제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공간지각영역

자신이 지닌 공간 지각 능력을 필요로 하는 분야로 단기간 점수를 낼 수 있는 영역이라고 보기 힘들겠습니다.

기출문제를 통해 반복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는 공간지각영역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oz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