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독서 무제한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자기계발을 위해 독서를 즐겨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도서를 구매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언제 어디서나 독서를 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밀리의 서재’ 어플리케이션은 무려 10만권에 달하는 수많은 도서를 스마트폰 하나로 읽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금액 월 9,900원이라는 가격이 책 한 권에 못 미치는 금액이지만 매월 정기적으로 부담해야한다는 점과 도서 이용률이 그리 높지 않다면 다소 아까운 금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
누구나 이용 가능한 무료 전자도서관 추천 TOP 4

밀리의 서재 요금제

  • 전자책 정기구독 가격

월 9,900원 / 연 99,000원 (16.6% 할인)

전자책 정기구독 시 밀리 어플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습니다.

  • 종이책 정기구독 가격

월 15,900원 / 연 183,000원 (9.7%할인)

밀리의 서재 모든 콘텐츠 + 2달 마다 종이책 + 전자책 배송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밀리의 서재 콘텐츠

1.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에서는 눈으로 보는 책뿐 아니라 들을 수 있는 오디오 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들으면서 읽는 책은 더욱 높은 집중력과 이해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책을 읽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운전 중이라면 30분만에 책을 요약하여 핵심을 읽어주는 오디오북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2. 밀리 뷰어

밀리의 서재 밀리 뷰어

밀리의 서재에서는 스마트 기기에서 책을 읽기 편하도록 ‘밀리 뷰어’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선추적으로 책 페이지를 넘기고 다크모드 및 자신이 보기 편한 환경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답니다.

3. 투데이 콘텐츠

밀리의서재 투데이

독서 트렌드를 손쉽게 파악하고 이용자에게 적합한 책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책-잇을 통해 트렌드와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랍니다.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 방법

밀리의 서재 무료 혜택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밀리의 서재 무료 혜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밀리 회원이 된다면 누구나 첫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1회에 한해 1개월 또는 1주 동안 무료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전자책 정기구독 시1개월 무료 혜택
종이책 정기구독 시1주일 무료 혜택

밀리의 서재 무료 혜택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 혜택은 1계정 당 최초 1회에 한해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명의로 가입한다면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계속 이용하고자 한다면 가족(부모님, 형제)이나 친구의 휴대폰을 통해 밀리의 서재를 가입한다면 지속적으로 밀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첫 주 무료 구독 서비스가 시작되어 밀리의 서재 이용 첫 주 이후 구독료가 8,900원으로 할인되어 결제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

가족이나 친구 명의로 가입한다 하더라도 실수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정기구독 결제일을 꼭 체크하고 구독취소를 해야합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결제는 구독 시작 하루 전 오후 9시에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게됩니다. 또한 유료 결제가 되더라도 사용 이력이 없다면 즉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 구독취소를 진행한 뒤 다른 가족의 명의로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면 무한히 밀리의 서재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만약 밀리의 서재 구독취소를 깜빡해서 자동결제가 이루어졌다면 “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fo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