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폰트 바꾸는 사이트 추천 TOP3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종종 자신의 프로필을 꾸미기 위해 인스타 내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특이한 폰트, 글씨체로 자신의 닉네임이나 영문자를 적어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인스타 폰트 바꾸는 사이트를 통해 텍스트를 손쉽게 변환하여 자신의 프로필에 나타나는 글씨체를 손글씨나 기울이기 등으로 꾸며볼 수 있습니다.

글씨체 폰트 변환은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며 영문자와 특수문자 및 이모티콘을 변환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공하는 인스타 폰트 바꾸기 사이트 TOP3를 통해 남들과는 다른 프로필로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설정│커버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스토리 염탐 사이트 추천 TOP5

1. SNS.KEYBOARD

SNS.Keyboard

영문자를 스타일리쉬한 폰트로 변환해주는 SNS.Keyboard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기 있는 특수문자와 폰트 변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환시키고 싶은 텍스트를 입력하고 ‘Generate’ 버튼을 누르면 고딕, 기울기, 세리프, 두껍게, 손글씨 등 다양한 폰트가 적용되어 변환된 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총 85개의 변환된 폰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신이 바꾸고 싶은 스타일을 찾아 나만의 스타일로 폰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Cool Fonts

CoolFonts 웹사이트

Cool Fonts Online 사이트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무료로 폰트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Input text’ 란에 자신이 변환하고 싶은 영문 텍스트를 입력하면 수 십개의 새로운 폰트로 변환되어지며 자신이 폰트를 선택하여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인스타그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언팔로우 상대방 확인 방법│인스타 언팔 찾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 무료 뷰어 TOP5 [2023]

3. Wepplication

Wepplication 글꼴변환

Wepplication 사이트는 웹 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웹도구 및 개발도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폰트 변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 모음 사이트를 이용하면 유니코드, 이모티콘, 이모지 등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하는 특수기호까지 원하는 특수기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꼴변환 기능을 통해 영문자(대,소문자)를 입력한 뒤 ‘생성’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다양한 글꼴로 변경된 문자를 자유롭게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pn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