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결의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엑셀, hwp, 워드]

회사를 다니다보면 지출결의서 양식 파일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지출결의서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지출 결의서는 업무 상 발생하는 비용 처리를 위해 회계 부분에 있어 지출을 승인 받고자 제출하는 양식에 속합니다.

지출결의서 양식에 따라 지출 금액과 지출 목적, 개인정보 등을 기입하여 제출한다면 보다 명확한 지출 결의서 작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공된 지출결의서 양식 파일은 아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출결의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지출결의서지출결의서는 회사 내에서 결제 전, 후로 작성하여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지출결의서를 제출함으로써 회사 내 비용처리에 관해 더욱 투명하게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부에 대한 보고 절차를 통해 지출에 대해 보다 명확한 근거자료를 남길 수 있습니다. 지출결의서 파일은 PDF 및 엑셀, word 파일로 아래 링크를 통해 각각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emplate id=”192″]

  지출결의서 종류

지출 결의서 지출 내역 발생 시 회사에 지출에 대해 승인요청
입금 결의서 발생하는 수익 사항에 대해 입금이 발생하는 경우 요청
대체 결의서 미지급 계정 설정 시 주로 사용

결의서 종류는 크게 3가지로 분류하여 지출, 입금, 대체 결의서로 나눌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지출결의서 양식을 통해 통합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출결의서 작성방법

  • 결재

결재는 지출 승인에 대해 상사 또는 회사 측에서 확인하고 승인한다는 의미를 담은 란입니다. 자금에 대한 최종 책임자까지 ‘날인’을 통해 승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지출 금액

정확한 지출 금액을 콤마로 구분하여 작성합니다. 한글과 숫자를 함께 작성하여 변조를 방지합니다.

  • 제목

지출하고자 하는 용도 및 사용 목표에 대해 작성합니다.

  • 내역

지출 용도에 대해 짧게 기술하는 란에 속합니다. 사유 및 이유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643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