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도면 소스 블록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6

캐드를 통해 설계하는 과정에 도움이 되는 캐드 도면 및 소스 템플릿은 주로 가구, 욕실, 자동차, 주방, 사람, 조명 등 다양한 소스를 직접 설계하지 않고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계 도면 작업을 할 때 일일이 집 안의 가구나 욕조, 나무, 자동차를 설계하지 말고 캐드 무료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바로 dwg 파일로 업로드해보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무료로 캐드 소스 템플릿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도면 사이트 5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대안 무료 캐드 프로그램 추천 TOP 7
오토캐드 2023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CAD 2023]

캐드 도면 소스 템플릿 사이트 TOP 6

1. cad-blocks

cadblokcs.net 사이트 홈페이지

Cad-Blocks 사이트는 CAD 블록을 포함한 5,000개 이상의 오토캐드 dwg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AutoCAD 2021(무료 다운로드)을 포함한 다양한 버전과 호환되며 많은 건축가나 엔지니어, 설계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캐드 블록 라이브러리 사이트입니다.

링크 : Cad-Blocks.net 바로가기

2. Ceco.net

Ceco.net 사이트

무료 오토캐드 도면을 제공하는 Ceco에서는 건축부터 욕실, 스포츠 장비, 가구, 정원, 사람들, 항공기, 자전거, 보트 등 다양한 블록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검색되고 다운로드 된 CAD 도면은 문, 자동차, 남성 사람, 집, 트럭, 어린이, 술집, 컵, 아치형 구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링크 : Ceco.net 바로가기

3. CADBLOCKSfree

cadblocksfree

CADBlocksfree는 수만 개의 무료 오토캐드 도면과 Revit 모델을 포함한 3DS MAX, 스케치업, 블렌더, 솔리드웍스 등의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캐드 도면 소스가 무료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일부 무료로 제공되는 캐드 블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CADBLOCKSfree에서 제공하는 1개월 멤버십이나 연간 멤버십을 이용하면 월별 최대 15개의 도면을 매월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 CADBLOCKSfree 바로가기

4. CAD Blocks

CAD Blocks는 무료 오토캐드 블록을 포함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도면을 DWG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의 상세한 도면을 전후방, 측면 등 다양한 각도에서 설계된 도면을 사용할 수 있어 자동차 모델의 상세한 도면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기 좋습니다.

링크 : CAD Blocks 바로가기

5. CADAPLUS

cadaplus

3만여 개 이상의 캐드 블록을 보유하고 있는 CADAPLUS에서는 액세서리, 항공기, 동물, 바이크, 자동차, 문, 병원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블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프로그램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대부분 CAD 프로그램에 원활하게 업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DWG 파일을 제공합니다.

링크 : APLUS 바로가기

6. BIBLIOCAD

비블리오캐드 사이트 홈페이지

BIBLIOCAD는 13만 여개 이상의 오토캐드 블록을 보유하고 있는 캐드 블록 사이트로 오토캐드 뿐 아니라 레빗, 스케치업, 3D 모델 파일을 함께 제공합니다.

건축 및 엔지니어링, 건설 분야에 특화되어 있으며 스페인권에서 제공하는 아주 큰 캐드 소스 도면 사이트에 속합니다.

링크 : BIBLIOCAD 바로가기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ne9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