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기곡 무료 음악듣기 어플 추천 TOP 5

무료 음악 듣기 어플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결제 없이 원하는 노래를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무료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유튜브로 재생하는 방법이 있지만 매번 음악을 골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다면 무료 음악듣기 어플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음악 고음질 MP3 무료 다운로드 방법
mp3 음악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TOP 5

무료 음악듣기 어플 TOP 5

1. 뮤직파크

링크 : 뮤직파크 어플 다운로드

어플 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노래들을 마음대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뮤직파크에서는 매주 최신 인기곡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처럼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원하는 곡 빠른 검색, 플레이리스트 설정, 타이머 기능 등 유료 어플 못지 않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구글플레이에서만 어플을 제공하고 있어 안드로이드(갤럭시) 유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YMusic

YMusic 어플
링크 : YMusic 어플 다운로드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뮤직 어플과 동일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YMusic 어플은 유튜브 영상에서 소리만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화면에서 소리만으로 재생이 가능하며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음악 저장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운드클라우드

사운드클라우드 무료 음악
링크 :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

사운드클라우드는 최신 인기곡 뿐만 아니라 개인이 직접 만든 곡도 들어볼 수 있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좋아요 표시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음악만 골라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 음악 스트리밍 시 MP3 128kbps로 재생되어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나 구독 시에는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4. 핀플리

핀플리 다운로드
링크 : 핀플리 다운로드

핀플리는 무료 음악 재생 SNS 중 하나로 음악을 통해 자신의 기분과 생각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의 SN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악 음원을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글로벌 TOP 100 차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하고 AI를 기반으로 한 음악 추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무료 체험
링크 :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방법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적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로 월간 사용자가 5억명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는 프리미엄 멤버를 이용하는 경우 광고 없이 음악을 감상하고 여러 디바이스에서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 감상도 가능합니다.

무료로 스포티파이를 이용하고 싶다면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방법을 참고하여 무료 음악 듣기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lx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