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무료로 사용하는 2가지 방법

스포티파이는 음원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음원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업체로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방법을 통해 무료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포티파이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평소 음악 취향에 따라 음악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광고를 보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매월 구독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스포티파이 무료 이용 방법을 참고하면 국내에서도 무료로 스포티파이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비싼 요금제를 매월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mp3 음악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스포티파이 무료 이용하는 방법

스포티파이는 해외에서 이용하게 되면 짧은 광고를 시청한 뒤 원하는 음악을 무료로 재생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이러한 광고 재생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한국에서 스포티파이 서비스를 통해 음악을 들으려면 월 10,900원(개인)이라는 비용을 매달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다운로드 PC버전 플레이어 [YouTube Music]

1.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무료

스포티파이를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3개월 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매월 10,900원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개인) 요금제를 선택하면 3개월 동안 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3개월이 만료되기 전 구독을 취소하면 별도의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스포티파이 프로미엄을 이용하는 경우 무료로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플레이리스트 및 광고 없이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요금제

스포티파이 기능개인듀오베이직
월 요금10,900원16,350원7,900원
광고없음없음없음
다운로드가능가능불가능
프리미엄 계정불가2개불가
무료 이용3개월1개월없음

2. 스포티파이 VPN 우회

VPN 방식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짧은 광고를 시청한 뒤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않지만 해외에서는 이러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스포티파이를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VPN 우회 서비스를 통해 국가를 변경하고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쓸만한 무료 VPN 추천 순위 TOP 5를 통해 무료 VPN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속도가 느리다면 가성비 VPN에 속하는 NordVPN을 사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스포티파이 우회 설정 순서

  1. VPN 프로그램 작동 후 해외 국가(미국,호주,뉴질랜드 등)로 변경합니다.
  2. 해외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계정 로그인 – 우측 상단 Profile 선택
  4. Account – Edit profile – Country of region 선택
  5. South Korea에서 타 국가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모바일과 PC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국가를 변경하면 그 후에는 지속적으로 스포티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버전이기 때문에 짧은 광고를 종종 시청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불편하다면 유튜브 뮤직 어플 무료 사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유튜브 뮤직 어플을 무료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43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