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검색하는 2가지 방법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을 통해 구글 검색엔진에서 자주 발생하는 세이프 서치 및 사용자 성인인증 없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특히 사용자 성인인증 과정은 복잡하고 귀찮기 때문에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을 통해 자유롭게 검색 결과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랭킹 영상 다운로드 시청 처벌 여부
온리팬스 사이트 무료로 보는 방법 [Onlyfans]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기

기존 영국 구글이나 호주 구글 주소를 통해 검색하는 방법은 더 이상 국내에서 먹히지 않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해당 국가의 구글을 이용해도 국내와 동일하게 사용자 성인인증을 요구하거나 검색 결과에서 제외되고 있습니다.

1. Yandex 검색엔진 바로가기

러시아의 대표 검색엔진인 ‘Yandex(얀덱스) 바로가기‘는 국내에서 사용되는 네이버나 구글과 같이 러시아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검색엔진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주소 입력만으로 얀덱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유롭게 검색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얀덱스 검색엔진 내에서도 제한 없이 모든 검색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얀덱스 검색제한 해제 방법을 참고하여 검색 결과 제한을 해제하시길 바랍니다.

2. 해외 VPN 우회하기

VPN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IP 주소로 변경하거나 우회한다면 국내에서 접속할 수 없는 웹사이트 또는 구글 검색 결과를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내에서 규제된 검색어나 내용을 모두 회피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장 확실한 우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영상 시청이나 다운로드 등의 높은 속도가 필요하다면 유료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쓸만한 무료 VPN 추천 순위 TOP 5
가성비 좋은 유료 VPN 추천 순위 TOP 5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yl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