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랭킹 영상 다운로드 시청 처벌 여부

트위터 랭킹 영상을 볼 수 있는 Twi-douga 사이트를 통해 트위터 랭킹 실시간 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처벌되는 지 여부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트위터 랭킹 사이트는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와 동시에 랭킹을 통해 인기 영상 순위 1위부터 20위까지 무료 시청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트위터 서치밴 푸는 방법 (확인하는 사이트)
트위터 실시간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트위터 랭킹 사이트란?

트위터 랭킹 사이트

트위터 랭킹 사이트는 일본에서 제작된 트위터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 다운로드 횟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다운로드 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트위터에서 인기있는 영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위터 랭킹 시청 처벌 여부

트위터 랭킹을 시청하는 것은 트위터 SNS에 올라오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단순 시청만으로는 처벌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트위터 영상 시청만으로 수사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 때문에 트위터 단순 영상 시청에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다운로드 시에는 다소 유의할 부분이 있습니다.

단, 트위터 랭킹 사이트에 종종 올라오는 불법촬영물 또는 아동 청소년 착취물을 소지하거나 시청하는 경우 처벌받을 수 있으니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톡에서 트위터 랭킹 시청 관련 상담사례가 다양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설정 해제 방법
트위터 계정 로그인 없이 콘텐츠 보는 방법

아동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아동청소년보호법

아동 청소년 성 착취물은 아동 청소년으로 인식될 수 있는 사람이나 표현물이 등장하여 성적인 행위를 하거나 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영상을 소지 및 시청한 자는 1년 이상의 징역에 처한다,(제11조 제5항)는 법률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랭킹 사이트에 올라오는 영상이라도 아동 및 청소년 영상이라면 시청 및 다운로드 하지 않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nj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