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요금 및 배송기간 알아보기

페덱스는 미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제 특송 기업으로 전 세계 220여개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특송부터 항공, 육상, 해상, 통관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물건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해외로 물건을 보내거나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경우 페덱스를 통해 물건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과 요금 및 배송기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HL 국제 배송조회 실시간 추적하는 방법
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실시간 화물 추적 시스템
대한통운 배송지연 보상 신청하는 방법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배송 위치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해당 운송장번호는 물건을 보내는 업체나 상대방을 통해 전달받을 수 있으며 운송장번호에는 개인 주소가 담겨있어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바로가기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정확한 물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를 통해 배송되는 물품은 배송 조회 번호, 참조번호 조회, TCN 배송조회와 같은 수단을 통해 배송을 자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

Fede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덱스 항공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실시간 택배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항공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배송조회를 진행합니다.

페덱스 배송조회 결과

항공 운송장 번호 입력 후 하단에 나타나는 정보를 통해 발송지부터 현재 위치, 배송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하단에 위치한 전체 세부정보 보기를 선택합니다.

배송 세부 정보

전체 세부정보 보기를 통해 상세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송 내역을 통해 자세한 현재 위치까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요금 및 배송기간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요금 및 배송 기간‘ 버튼을 통해 발송 국가 및 지역과 도착 국가 및 지역에 따른 FedEx 발송 요금을 손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페덱스 배송 요금은 유류할증료기타 추가 요금 정책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운송료는 FedEx 운임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덱스에서 제공하는 특급 배송인 FedEx international Priority를 이용하면 전 세계 어디든 최대 배송일 3일 이내 배송이 가능한 특급 배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 일반 배송 택배 상품의 경우 해외 배송에는 14일 이내 배송이 완료되며 추가적으로 통관 절차(1~2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문의

페덱스는 신규 고객센터를 신설하면서 FedEx 가상도우미를 통해 불편 사항을 문의하거나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송 전, 중, 후로 나누어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을 자세히 나열하여 상황별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고객센터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약 고객센터 연락 문의가 필요하다면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 ☎1588-0588을 통해 전화문의가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5K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