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자동차 경매 사이트 추천 비교 TOP7

중고 자동차 경매 사이트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중고차 입찰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경매는 개인이 입찰할 수 없으며 대행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자동차 경매는 법원이나 자동차 온라인 경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가격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대행 업체를 끼는 경우 경매낙찰 수수료 2.2% 및 탁송료 2회 14만원, 업자 수수료 45만원이 추가로 책정됩니다.

수많은 경쟁자 중 경매 종료 시점에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입찰자가 낙찰받아 자동차를 소유할 수 있으며 자동차 경매 시 차량 상태, 주행 거리 등을 잘 파악하여 입찰을 진행해야합니다.

중고 자동차 경매 사이트 추천을 통해 엔카 또는 K카 등 중고차 업체를 거치지 않고 직접 구매하여 훨씬 저렴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경매 사이트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중고차 판매 사이트 TOP4 추천 비교 [이용후기]

중고차 경매 사이트 추천 TOP 7

중고차 경매는 대부분 개인이 아닌 경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입찰하고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중고 자동차 경매 대행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좋은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있습니다.

1. 헤이맨

도매가격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차 경매를 도와주는 헤이맨은 새로운 중고차 구매 시스템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찾아보고 평가사와 상담 후 가격을 산정합니다. 이후 입찰 결정 및 계약서를 작성하고 낙찰되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차량을 선택하면 국가공인 자격증을 보유한 평가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낙찰율이 높은 평가사를 선택할수록 차량 낙찰률이 높아지지만 그만큼 비용을 좀 더 지불해야할 수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천만원대 중고차 추천 순위 TOP 6

2. 오토허브 옥션

오토허브 옥션은 신동해그룹의 자동차 경매 브랜드로 공정한 온라인 옥션을 통해 투명한 자동차 경매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허브 옥션 특징
  • 영상 경매 시스템 도입
  • 국내 최대 규모 경매장 운영
  • 자동차 성능 점검과 경매결과 실시간 제공
  •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동시 경매 입찰 가능
  •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 수요일 오후 1시 경매

2,000만원 가성비 중고차 추천 순위 TOP5

3. 온비드 공매

온비드 온카랜드

온비드는 온라인 입찰 시스템으로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운영하여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공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비드 홈페이지 – 동산/기타자산 – 자동차, 운송장비를 통해 자동차 공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온카랜드’라는 카테고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비드로 나오는 차량은 대부분 국가에서 사용되던 관용차량이나 경찰차, 군용차를 포함하고 있으며 간혹 개인이 세금을 내지 못해 나오는 차량도 있습니다.

감정평가법인에서 평가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저입찰가가 선정되며 낙찰되지 않는 경우 최저입찰가가 낮추어져 재경매가 이루어집니다.

현실적인 연봉별 자동차 추천 [2023]

4. 오토벨 스마트옥션

현대글로비스에서 운영하는 오토벨 스마트옥션에서는 분당, 시화, 양산 경매 센터에서 출품되는 모든 차량에 대해 입찰을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경매 서비스입니다.

오토벨 증강현실 어플을 통해 3D기반 성능점검표와 3차원 정보를 제공하여 차량에 대해 보다 꼼꼼히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오토벨 스마트옥션은 심사에 의해 선정된 회원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일반인의 경우 차량 경매 대행을 통해 입찰하여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토벨 내차사기

사회초년생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5. AJ셀카 경매대행

AJ셀카에서 운영하는 경매대행 서비스는 매일 진행되는 국내 최대 중고차 경매로 온라인 경매와 안성 경매장에서 동시에 경매가 진행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경매 차량이 있다면 AJ경매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여 경매대행사를 선정하고 경매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차량 출품 현황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가장 우수한 경매대행사를 연결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전병 자동차 보험 할인 받는 방법

7. K카 옥션

K Car 옥션을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 자동차 경매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중고차 시장 점유율이 높은 K카에서 운영하여 믿음이 가는 경매 시장입니다.

K카 옥션의 출품 차량은 오산 경매장에서 직접 실차량 확인할 수 있으며 PC 및 모바일 상관 없이 경매 입찰이 가능하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O2O 방식을 통한 자동차 경매 방식을 도입하여 오프라인 및 온라인 경매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업체입니다.

케이카 옥션

7. 롯데 오토옥션

롯데렌터카에서 운영하는 롯데오토옥션은 일반 회원은 이용이 어려워 경매 대행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경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자동차 매매업 등록업체 대표자이어야 하며 보증금 300만원, 연회비 100만원을 납부해야 롯데오토옥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ye6k